카테고리 없음

상야동다마스퀵서비스 상야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 13:27

?



상야동다마스퀵서비스 상야동 오토바이퀵




























포문을 연 사람은 점 잖으신 의사 양반, 작은 오빠였다. "다들 여기 LA로 오는 게 어때?" "오빠네는 빠지고 싶 단 말이야?" "아니, 여기가 좋을 것 같아서. 여긴 따뜻하잖아. 여긴...," 작은오빠는 LA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에 어떤 매력이 있을까 한참 궁리했던 것 같다. "엄마, 아빤 아직 여행 못 하시잖아." "하지만 공연히 애들 겨울 옷까지 사줘야 하잖니. 고작해야 일주일밖에 안 입을건데." "왜 그렇게 궁상이야? 오빠는 의사야, 의사. 게다가 부자동네 성형외과의사! 그 런데 애들 새 옷 몇 벌 사줄 돈이 없다구?" "돈 문제가 아니야. 시간이 없어서 그래." "나 는 뭐 시간 많은 줄 알아?" 적어도 작은오빠는 이 대목에서 아무런 대꾸도 하지 않을 정도 의 센스는 있었다. 이튿날 어머니가 전화를 했다. "네 작은오빠네가 여기 와서 애들 데리고 '호두까기 인형'보러 가잰다. 너도 갈래?" "가 고야 싶죠. 하지만 엄마, 우린 금요일 밤 늦게야 도착하잖아. 집 장식하고 선물 포장하고, 마 무리 쇼핑하고, 요리할 시간이 토요일하고 일요일밖에 없잖아요. 크리스마스가 지나야 다들 발레 보러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머니가 잠시 머뭇거리다 입을 열었다. "알았다. 아 무튼 아버지랑 나는 너희들이 온다니까 정말 행복하구나. 아버지도 그 기대 때문에 상태가 눈에 띄게 좋아지셨다. 하루 빨리 보고 싶구나. 나는 웃으며 대답했다. "우리도 그래요, 엄 마." 그러나 그 흐뭇함은 하루가 가기도 전에 사라지고 말았다. 큰오빠의 전화 때문이었다. 수 화기를 들자마자 엄격한 변호사님인 상야동퀵서비스 상야동퀵 상야동오토바이퀵서비스 상야동오토바이퀵 상야동다마스퀵서비스 상야동다마스퀵 상야동라보퀵서비스 상야동라보퀵 상야동야간퀵서비스가격 상야동야간퀵가격 상야동다마스퀵비용 상야동오토바이퀵비용 상야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상야동퀵서비스 큰오빠의 낮고 고른 억양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너 왜 어머니한테 호두까기 인형 보러 안 간다 그랬니? 우린 애들 데리고 가서 보고 싶은데." "누가 안 보러 간대?" "어머니가 그러시던데, 장봐야 한다고 했다면서? 집안 머슴처럼 취 급당하는 거 별로 기분 안 좋다." "그게 아니라, 오빠네가 우리보다 이틀 먼저 도착하잖아. 시간있는 사람이 오빠밖에 더 있수? 쇼핑 비용은 나눠서 부담하기로 했으니까.....," "비용 때문에 이러는 거 아냐. 아이들과 함께 할 시간을 갖고 싶었는데 다 망쳤잖니." 뭐? 다 망 쳐? 그래 알았어, 알았다구! 나는 수화기를 쾅, 거칠게 내려놓았다. 도대체 꿈 같은 크리 스마스는 어디로 갔지? 나는 호흡을 가다듬어 스스로를 진정시켰다. 그리고 애써 위로했다. 그래, 괜찮아질거야. 크리스마스니까 공연히 들떠서 그러는 것 뿐이야, 안 그래? 다음 의 무는 보스턴에 전화를 해서 식구들이 제시한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를 예약하는 것이었다. 작은오빠. "우린 애들만 넷이야. 장거리 운전은 딱 질색이지. 그리고 참 뷔페는 안 돼." 큰오빠. "우리는 좋은 분위기랑 맛있는 음식이 중요해. 비용은 상관없 어. 뷔페는 절대 사절이다." 남동생. "칠면조 요리는 필수야. 뷔페 어때?" 나는 이 사람 저 사람, 이곳 저곳에서 자문을 구하느라 귀한 시간을 허비한 뒤 근사한 호텔에 예약을 했 다. 모두가 찬성할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천만에, 며칠에 걸쳐서 통화를 하다 보니 급기 야 전쟁이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