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동다마스퀵서비스 평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 13:30

?



평동다마스퀵서비스 평동 오토바이퀵




























우리는 추억 속에 간직하고 있던 소중한 전통들을 다시 만들어냈다. 드디어 크리스마스 이브, 올케들의 도움을 받으며 나는 고급 도자기를 꺼내고, 프랑스제 레이스 식탁보를 깔고, 번쩍이는 은그릇으로 상을 차렸다. 저녁에는 모두 교회에 갔다가 칠면조, 상록수, 사과, 호박 파이 냄새가 가득한 집으로 돌아왔다. 다음날 아침 열 명의 아이들이 앞다퉈 1층으로 달려 내려와 현관부터 거실까지 넘쳐흐르는 산타의 풍성한 선물들을 뜯기 시작했다. "내 선물 좀 봐!" "우와!" "최고다!" 아이들의 환호에 찬 감탄사가 집안 구석구석에 메아리쳤다. 아 이들은 이내 선물 자랑하느라 이리 뛰고 저리 뛰느라 정신이 없었다. 어른들은 그 야단법 석을 지켜보며 지난날의 크리스마스 아침을 회상했다. 우리 남매는 가끔씩 부모님을 힐끔힐 끔 쳐다보았다. 창백하던 아버지의 얼굴에 장미빛이 감돌았다. 아버지는 어머니에게 기대어 허리에 팔을 두르며 나직하게 속삭였다. "여보, 사랑하오." 어머니의 미소와 아버지의 흐 뭇함이 두 분은 물론 온 집안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있었다. 난장판이 진정되자 어머니가 카드를 꺼내 우리들에게 하나하나 나눠주며 축복했다. "메리 크리스마스." 내 카드에는 이 런 메시지가 쓰여 있었다. '이 모임에서 우리가 얼마나 큰 기쁨을 얻었는지 너는 모를거다. 가족은 가장 큰 행복의 근원이란다. 이 행복을 평동퀵서비스 평동퀵 평동오토바이퀵서비스 평동오토바이퀵 평동다마스퀵서비스 평동다마스퀵 평동라보퀵서비스 평동라보퀵 평동야간퀵서비스가격 평동야간퀵가격 평동다마스퀵비용 평동오토바이퀵비용 평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평동퀵서비스 선물한 네게 은총이 있길 빈다.' 작은 오빠 가 자기 카드 너머로 나를 쳐다보았다. 수상하게 빨개진 눈으로 다른 형제들처럼 멋쩍게 웃 으면서.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선사한 행복 앞에서 우리는 짜증과 불편함 그리고 '귀한 시 간'을 쪼개야 했던 수고를 다 잊었다. 이제 적어도 1년에 한 번씩은 함께 모이자고 , 약속을 꼭 지키자고 우리는 눈으로 얘기했다. (작가가 듣고 적은 이야기) 성냥갑 자동차 "얘들아, 설탕 좀 사오너라." "네!" 대답은 형들 아니면 누나들이 한다. 그러나 결국 심 부름 갈 사람은 나였다. 형과 누나들의 영원한 '쫄때기' 나, 막내. 1970년대 초반 캘리포니 아 남부에서의 생활은 그런대로 이상적이었다. 일곱 남매나 되는 집에서 제일 막내인 내 처 지만 아니었어도 말이다. 까짓 심부름이야 형들에게 당하는 다른 괴로움에 비하면 아무것 도 아니었다. 9살 많은 바이런 형, 7살 많은 더그 형. 그들에게 나는 동생이 아니라 살아 있 는 장난감이었고, 형들의 세계에서 나는 언제나 이방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