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주지동다마스퀵서비스 선주지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 13:32

?



선주지동다마스퀵서비스 선주지동 오토바이퀵




























큰형이 겨우 웃음을 참으며 다가와서는 슬쩍 나를 살펴보더니 한 마디 내뱉었다. "안 다쳤네, 뭘, 괜찮아 꼬맹아!" 그렇게 심술궂은 형들이었건만 나는 그들 의 세계가 여전히 경이로웠다. 여간해서는 내게 눈길도 주지 않는 형들 대신 내가 정을 붙 인 건 손가락만한 모형 차들이었다. 일명 성냥갑 자동차. 진짜처럼 집게를 오므렸다 펼 수도 있고, 위 아래로 작동시킬 수도 있는 초록색 크레인과 파란색 캐딜락, 또 사다리를 뺐다 끼 울 수 있는 번쩍이는 소방차도 있었다. 경찰차, 봉고차, 트럭도 있었다. 그 조그만 차들은 무 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나만의 보물이었다. 나는 성냥갑 차를 가지고 논 다음에는 조 심조심 내 보물상자에 넣어서 안전한 곳에 보관했다. 심술맞은 형들이 운동화 발로 밟아버 리는 사태를 막기 위해서. 초등학교에 갓 입학했을 때였다. 그날 엄마는 봄맞이 대청소를 한다고 온 집안을 발칵 뒤집어놨다. 한번도 집 밖으로 갖고나간 적이 없던 내 보물들도 잠시 피신시켜야 했다. 나는 내 소중한 보물상자를 안고 놀이터로 가서 엄마가 부를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 놀이기구 가 놓여있는 중앙에는 장난꾸러기 사내아이들이 바글바글했기 때문에 단풍나무 아래 한갓진 곳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 내 보물들을 어루만지면서 선주지동퀵서비스 선주지동퀵 선주지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선주지동오토바이퀵 선주지동다마스퀵서비스 선주지동다마스퀵 선주지동라보퀵서비스 선주지동라보퀵 선주지동야간퀵서비스가격 선주지동야간퀵가격 선주지동다마스퀵비용 선주지동오토바이퀵비용 선주지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선주지동퀵서비스 혼자 얼마나 놀았을까. "야! 그거 뭐 야?!" 이럴 수가, 올려다보지 않아도 햇빛을 가린 그림자의 주인공이 누군지 알 수 있었다. 조나스 압누스. 그는 나보다 두 살이나 많고 게다가 나 같은 건 발바닥 껌같이 대하는 천하 의 악동 아닌가. 그때 나는 혼자였고, 보아하니 그는 오늘 일용할 핍박의 양식을 다 채우지 못한 모양이었다. 그 공포스런 괴물이 나를 내려다보고 있던 순간 내 눈에는 배꼽이 다 보 이도록 올라간 그의 까만 줄무늬 윗도리밖에 들어오지 않았다. "뭐냐고 물었잖아. 짜샤, 빨 리 안 꺼내?!" 지금도 이해할 수 없는 일이지만 덜컥 겁이 난 나는 하필이면 가장 아끼는 빨간색 소방차와 파란색 캐딜락을 꺼내 녀석 앞에 내밀었다. "에헤. 이거 좋은데. 내가 압 수한다!" "안 돼. 제발 돌려줘." "못 들었냐? 지금부터 이 차는 내 거야." 그 깡패 녀석은 내 보물을 번개같이 낚아챈 다음 공중에서 대롱대롱 흔들어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마디 던지고는 건들건들 사라져버렸다. "또 보자, 땅꼬마." 나는 분하고 억울해서 눈물을 철철 흘리며 집으로 뛰어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