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화동다마스퀵서비스 이화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 13:32

?



이화동다마스퀵서비스 이화동 오토바이퀵




























"엄마. 내 차를..., 그 자식이 내 소방차를 가져갔어! 조나스가 내 차를.....," 울면서 부엌으 로 뛰어들어갔지만 엄마는 없었고, 두 형이 콜라병을 입에 댄 채 버티고 서 있었다. 울먹이 며 두서없이 징징대는 내 얘기를 들은 형들의 표정은 단번에 구겨졌다. "뭐? 어떤 자식이 뭘 가져갔다고? 그 자식이 어느 쪽으로 갔어!" 사냥용 토끼를 풀어놓은 순간 쇠문을 박차 고 달려나가는 경주견의 모습을 보았는가? 형들은 경주견의 속도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순식간에 사라졌다. 그리고 형들은 집을 나간 지 15분도 채 못돼서 돌아왔다. 내 소중한 소 방차와 캐딜락을 손에 들고서. 형들은 손수 내 보물상자를 열고 자신들이 되찾아 온 차들을 아주 조심스럽게 집어넣은 다음 다시 부엌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오후 3시만 되면 펼치던 냉장고 기습작전에 착수했다. 그날의 작전명은 삼단 샌드위치. 나도 내 영웅들을 따라 감격 에 겨워 부엌으로 들어갔다. "우와. 바이런 형, 더그 형, 고마워. 형들이 내 차를 찾아줬어. 형들은 정말......," 순간, 작은형이 나를 스윽 돌아보았다. 1등급 놀부 표정으로. "쳇, 꼬맹 아! 완전히 방방 떴구나." 큰형이 우유팩을 던질 듯이 머리 위로 치켜들며 맞장구쳤다. "뭐야! 누가 너보고 부엌까지 따라오랬어? 한대 맞고 나갈래, 나가서 맞을래?!" "아, 아니 야....," 나는 재빨리 뒷걸음질치면서 형들이 궁시렁대는 소리를 들었다. "야, 달라진 거 있 냐?" "아니, 없어." "맞아, 하지만 이화동퀵서비스 이화동퀵 이화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이화동오토바이퀵 이화동다마스퀵서비스 이화동다마스퀵 이화동라보퀵서비스 이화동라보퀵 이화동야간퀵서비스가격 이화동야간퀵가격 이화동다마스퀵비용 이화동오토바이퀵비용 이화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이화동퀵서비스 우리 꼬맹이를 괴롭히는 건 용서못하지." 나 는 형들이 잠잠해지기를 기다려 슬쩍 부엌을 엿보았다. 형들은 문쪽으로 등을 돌리고 앉아 열심히 삼단 샌드위치를 만들고 있었다. 형들의 말은 맞았다. 그뒤로도 형들과 나의 관계는 달라지지 않았으니까. 그러나 이미 나는 형들의 진심을 알고 있었다. 아무리 젠체하고 짓궂 은 장난으로 나를 괴롭혀도 형들은 나를 사랑했던 것이다. (K. 닐 스미스) "당신을 믿어요" 5년 전 나는 예전부터 내 안에서 타오르고 있던 열정을 본격적으로 좇기 시작했다. 나는 글을 써야만 했다. 둘째 딸이 유치원에 갈 나이가 되자 비로소 유아원 치다꺼리나 식사준 비, 기저귀닦달 따위의 일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었다. 조금씩 내 시간을 갖게 되면서 글을 쓸 기회도 자연스럽게 맞게 되었다. 나는 틈만 나면 타자기 앞에 앉아서 잡힐 듯 말 듯 아 른거리는 인물들과 씨름하면서 열에 들떠 꼬인 줄거리를 풀어나갔다. 결혼 전에 희곡도 쓰 고 연극제작 활동도 했지만 출판에 관해서 나는 문외한이나 다름없었다. 작가 협회에 가입 하지도 않았고, 연줄도 없었으며 글쓰는 친구 하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