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둑실동다마스퀵서비스 둑실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2. 14:35

?



둑실동다마스퀵서비스 둑실동 오토바이퀵




























우선 부모님이 이혼했다. 할머니, 할아버 지도 우리 동네를 떠나 플로리다로 가셨다. 게다가 사촌네까지 다른 동네로 떠났다. 그렇게 먼 곳은 아니었지만 당시 내 눈에는 사촌이 지구 끝으로 가버린 것만 같았다. 순식간에 어 머니와 나 그리고 동생만 남게 됐고, 내 마음 속에서 극심한 혼란이 소용돌이치기 시작했다. 모두가 우리를 버리고 가버렸다는 절망감이 엄습했다. 그러나 나는 그 심정을 아무한테도 드러내지 않았다. 어머니의 생활도 힘겨워졌다. 당시 어머니는 하루에 여덟 시간에서 열두 시간을 컴퓨터와 씨름하고 팬 레터를 관리해야 했는데 집안일을 도와줄 사람이 없었다. 동 생이랑 나는 그저 쓰레기 치우기 같은 자질구레한 일들만 맡아서 할 뿐이었다. 어머니의 강 요에 못 이겨 방 청소도 하긴 했지만 식사를 준비하고 우리를 돌보는 일은 모두 어머니 몫 이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나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남동생을 괴롭히는 데 취미를 붙이 고 있음을 깨달았다. 동생은 나보다 세 살 아래였다. 그 전까지만 해도 나는 장남이라는 우 월감을 과시하느라 꽤 점잔을 뺐었다. 그런데 이제 동생을 괴롭히는 걸 인생의 목표로 삼고 있었다. 동생의 옆구리를 푹 찌르거나 세게 꼬집어서 둑실동퀵서비스 둑실동퀵 둑실동오토바이퀵서비스 둑실동오토바이퀵 둑실동다마스퀵서비스 둑실동다마스퀵 둑실동라보퀵서비스 둑실동라보퀵 둑실동야간퀵서비스가격 둑실동야간퀵가격 둑실동다마스퀵비용 둑실동오토바이퀵비용 둑실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둑실동퀵서비스 울려 놓아야 직성이 풀렸다. 나날이 장난은 심해졌고, 어느 날인가는 헤어 스프레이를 동생의 눈에 뿌려대기까지 했다. 동생은 집이 떠나가라 비명을 질러댔다. 어머니는 머리끝까지 화가 나 호되게 나를 꾸짖었 다. 어느새 나는 폭군으로 변해갔다. 마루나 부엌을 지나가다가 어머니의 재떨이나 꽃병이 눈에 보이면 박살내버리고 싶은 충동을 자제할 수 없었다. 뭔가를 부숴버려야 알 수 없는 답답증이 잠시나마 풀리는 것 같았다. 하루는 어머니가 좋아하는 제비꽃이 창틀 꽃병에 꽂 혀 있는 게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그 꽃을 보는 순간 갑자기 설명할 수 없는 분노가 치밀 어올랐다. 나는 미친 듯이 달려가 꽃을 갈기갈기 찢어놓았다. 도대체 유리잔만 보면 깨뜨리 고 싶은 충동에 휘말려 참을 수가 없었다. 얇아서 깨지기 쉬운 것일수록 더 내 속을 뒤집어 놓았다. 몇 개인가는 실제로 들고 나가 벽을 향해 힘껏 내던지기도 했다. 그것만으로는 시원 치 않아서 돌멩이를 들고와 몇 번이고 내리치고 짓이겼다. 바삭바삭 가루가 될 때까지. 방에 가만히 누워 있어도 불끈 짜증이 치솟았다. 주먹이 근질거리고 발목이 뒤틀렸다. 근 질거리는 주먹으로 머리를 몇 번이고 짓찧어대기도 했고, 벌떡 일어나 벽을 향해 발길질도 했다. 그래도 성이 안 풀리면 밖으로 뛰어나가 목이 터져라 소리를 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