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목상동다마스퀵서비스 목상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2. 14:36

?



목상동다마스퀵서비스 목상동 오토바이퀵




























으아아아아..... 악!! 그러나 나는 어머니께 도대체 내가 왜 그런 짓을 하는지조차 설명할 수가 없었다. 그 와중에도 나는 어머니를 슬프게 만드는 일이 정말 싫었으니까. "뭐가 문제니?" 어머니는 묻고 또 물었다. 그러나 나 스스로도 답답할 정도로 뭐가 문제인지 알 수 없었다. "아무 문제 없어요, 엄마." 그때마다 근신 명령이 떨어졌다. 어머니는 내가 말썽을 피우 지 않도록 하려고 안간힘을 썼다. 그리고 어떻게든 내 마음의 문을 열어보려고 노력했다. 그 러나 이상하게도 나는 말썽을 못 부리게 하고 내 할 일을 다하게 만드는 어머니의 잔소리가 좋았다. 하지만 어머니가 그 사실을 눈치채게 할 수는 없었다. 성적도 나날이 떨어졌다. 선 생님은 나를 유급시키는 문제를 놓고 고민 중이었다. 계속 낙제 점수를 받고 있다는 사실은 알았지만 모든 일이 귀찮은 나는 신경도 쓰지 않았다. 마침내 어머니가 선생님과 면담약속 을 했을 때 나는 이번엔 끝장이구나, 생각했다. 어머니는 심각한 표정으로 상담실에서 나왔 다. "지금 당장 교감 선생님을 만나러 가자꾸나." 벼락이 떨어질 것이라고 잔뜩 주눅이 들 어있는 내게 어머니가 의외의 말을 했다. 어머니는 목상동퀵서비스 목상동퀵 목상동오토바이퀵서비스 목상동오토바이퀵 목상동다마스퀵서비스 목상동다마스퀵 목상동라보퀵서비스 목상동라보퀵 목상동야간퀵서비스가격 목상동야간퀵가격 목상동다마스퀵비용 목상동오토바이퀵비용 목상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목상동퀵서비스 정말 그 길로 교감실로 들어가더니 다짜 고짜 따지기 시작했다. "제 아들이 국어를 낙제했다는 건 말이 안 돼요. 아들애 시험지를 제가 봤어요." 이럴 수가, 어머니가 나를 변호하다니! 교감 선생님은 어머니가 유명한 작 가이기 떄문에 하필이면 국어를 낙제한 아들이 창피해서 호들갑을 떤다고 생각하는 듯 했 다. 아니 그런 생각을 노골적으로 드러내기까지 했다. 그러나 어머니는 막무가내였다. "뭔 가 착오가 있는 게 틀림없습니다. 시험지를 제가 다 보관하고 있다고 하잖습니까? 착오가 밝혀지기 전에는 여기서 한발자국도 움직이지 않겠습니다." 결국 어머니의 말이 맞는 것으 로 판명됐다. 담임선생님이 성적을 계산하는 과정에서 차질이 생겨 평균 학점을 낙제 점수 로 잘못 매긴 것이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어머니와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어머니가 썩 유쾌한 기분이 아니라는 사실은 알고 있었다. 그러나 내 머리에는 온통 어머니가 나를 위해서 싸웠다는 생 각과 나를 믿어주었다는 생각만 가득했다. 집에 돌아오니 조용했다. 집 안에는 어머니와 나 단 둘뿐이었다. 새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어머니가 부드러운 표정으로 미소를 지으며 나를 가만히 들여다보았다. 그 얼굴에는 분노도, 의심도, 불신도 없었다. 다만 나를 사랑하는 미소 만 있었다. 그리고 어머니는 내 곁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