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남동다마스퀵서비스 다남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2. 14:37

?



다남동다마스퀵서비스 다남동 오토바이퀵




























나를 떠나지 않고 남아 있었다. "엄마, 내가 뭘 잘못했길래 아빠가 떠난거죠? 할머니, 할아버지가 우리를 두고 떠난 것도 내 잘못이란 거 알아......," 채 말을 끝맺지도 못한 나는 순간 놀라고 말았다. 생각지도 않았 던 말들이 내 입에서 쏟아져나오고 있었던 것이다. 그제야 알았다. 내 안 깊은 곳에서 부인 하고 외면했던 사실을. 나는 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 사촌이 모두 내가 잘못해서 떠났다고 믿고 있었던 것이다. 어머니가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 내가 아주 어린아이였을 때 처럼 포근히 안아주었다. "왜 그런 생각을 했니. 절대로 아니야. 우선, 아빠는 엄마와 헤 어지기로 한거야, 네가 아니고 엄마하고 말이지. 아빠는 널 사랑한단다. 다만 엄마와 아빠사 이가 안 좋아져서 헤어지는 게 낫다고 결정한 것뿐이야. 할머니, 할아버지도 그래. 두 분이 관리하기에는 그 집이 너무 컸고 여기서는 겨울을 보내기가 힘들잖아. 너 때문에 떠나신 게 절대로 아니야. 왜 그런 생각을 했니?" 눈물이 끝없이 솟구쳤다. 다 큰 녀석이 우는 게 창 피하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다. 지난 몇 달 동안 다남동퀵서비스 다남동퀵 다남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다남동오토바이퀵 다남동다마스퀵서비스 다남동다마스퀵 다남동라보퀵서비스 다남동라보퀵 다남동야간퀵서비스가격 다남동야간퀵가격 다남동다마스퀵비용 다남동오토바이퀵비용 다남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다남동퀵서비스 속으로만 삭이던 아픔이 눈물로 흐르면서 이상하게도 마음은 점점 홀가분해졌다. 내가 실컷 우는 동안 어머니는 내내 나를 껴안고 있었다. 그리고 나직한 음성으로 말했다. "지난 시간에 얽매여 사는 건 좋지 않단다. 매일 매일 숨겨진 기쁨을 찾도록 노력해보렴. 엄 마, 아빠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는 예전처럼 너를 사랑하고 있어. 네가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 그사랑은 변치않을거야." 어머니의 도움으로 나는 모두에게 버림받았다는 자괴감과 분노에서 헤어나올 수 있었다. 몰래 숨기고 있던 죄책감을 조금씩 놓아버리자 내 파괴적인 행동도 차츰 사라졌다. 나는 그날 오후 어머니와 함께 한 순간들을 한번도 잊은 적이 없다. 그건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어머니는 표지에 사진이 크게 실리고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명단에 이 름이 오르는 화려한 작가, 노라 로버츠로 불린다. 하지만 나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 구, 언제나 날 지지해주고 포용해주는 사랑하는 어머니일 뿐이다. 앤 아우프댐. 브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