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백석동다마스퀵서비스 백석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3. 15:48

?



백석동다마스퀵서비스 백석 오토바이퀵




























새끼를 보호하려는 짐승처럼 나는 강 아지 인형의 앞발을 움켜잡았다. 그리고 양어머니는 뒷발을 잡아당겼다. "안 돼, 안 돼. 내 꺼야." 얼마의 실랑이 끝에 퐁, 하는 소리와 지지직, 하는 소리가 연이어 들렸다. 그리고 강 아지의 배에서 하얀 솜이 삐져나왔다. 그 모습을 본 복지담당자가 양어머니에게 말했다. "내버려 두세요. 오늘만큼은 얘가 울고불고 난리치는 모습을 보여주면 안 돼요." 속이 터진 강아지 인형을 안고 차까지 가는 동안 계속 울던 나는 문득 깨달았다. 이 집으로 다시는 돌 아오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을. 그리고 또 한 가지 기분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토미 보러 가는 거예요?" "아니, 새 집으로 가는 거란다." "거기 토미 없어요?" "응, 없어." "그럼 안 가요!" "가야 돼. 몇 주 전에 본 좋은 아저씨와 아주머니가 너를 입양하기로 했거든. 기 억나지? 그 집에 언니도 있었잖아. 너 언니 있으면 좋겠다고 그랬잖니." "토미 어딨어요? 토미랑 같이 갈래요. 제발요." "토미는 아빠한테 돌아갔어." "왜 나는 안 데려갔어요?" "너는 입양됐으니까. 굉장히 운이 좋은 거야." 운이 좋다. 내 운명을 묘사하기엔 참 이상한 말이었다. 눈물로 희미해진 길거리가 빠른 속도로 지나갔고, 부상당한 강아지를 끌어 안은 채 나는 복지담당자를 따라 계단을 올라가 열린 문으로 들어갔다. 나를 맞은 아주머니는 빨간 볼에 철사테 안경을 쓰고 있었다. 산타클로스 같은 백석동퀵서비스 백석동퀵 백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백석동오토바이퀵 백석동다마스퀵서비스 백석동다마스퀵 백석동라보퀵서비스 백석동라보퀵 백석동야간퀵서비스가격 백석동야간퀵가격 백석동다마스퀵비용 백석동오토바이퀵비용 백석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백석퀵서비스 그녀의 손이 내 머리를 향해 다가 오자 나는 몸을 움츠렸다. 곧이어 아픔이 가해질 것이라 생각하면서. 그런데 그 아주머니는 뜻밖에도 부드러운 손으로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그리고 물었다. "그게 뭐니?" 나는 망설이며 강아지를 내밀었다. "괜찮아, 아가야. 우리가 강아지 고쳐 주자." 아줌마는 그 자리에서 반짇고리를 꺼냈다. 나는 내 소중한 인형을 꽉 움켜쥐었다. "괜찮아. 안 뺐을게. 그럼 강아지 고치는 동안 네가 다리를 잡고 있을래?" 그것이 내가 입 양된 볼튼 가족과의 첫 만남이었다. 엄마, 아빠 그리고 언니 사라. 그들은 마음을 열고 사랑 으로 나를 대해준 진정한 가족이었다. 하지만 거절과 학대에 익숙한 상처는 하루아침에 아 물지 않았다. 나는 오랫동안 토미의 기억에만 매달렸다. 밤마다 꿈에 금발의 동생이 나타났 다. 우리는 피터팬과 웬디였다. 아무리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는 소년과 그를 보호하는 누 나. 나는 토미에게 쪽지편지를 쓰기도 했다. 그리고 그 쪽지를 뒤뜰에 있는 라일락 나무 아 래 묻었다. '토미야, 사랑해. 내가 크면 너를 꼭 찾을게. 사랑하는 누나가.' 하지만 십대의 소녀로 성장하면서 나는 새 가족 속에서 행복을 찾게 됐다. 나를 보면 늘 웃어주는 엄마와 아빠, 비밀과 친구를 함께 나눈 언니. 토미의 존재는 점차 희미해졌다. 그러나 마음 깊이 가 라앉아 있는 자의식만은 어쩔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