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천동다마스퀵서비스 시천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3. 15:49

?



시천동다마스퀵서비스 시천동 오토바이퀵




























어쩌면 어디에서 태어나고 내 친부모가 누구며 그들이 왜 나를 키우지 않았는지 알게 되 면 나아질지도 몰라. 나는 진정으로 사랑하는 엄마가 슬퍼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또 조심하 며 말을 꺼냈다. "엄마, 부탁이에요. 친부모가 왜 나를 버렸는지 얘기해 주세요." 엄마가 놀라서 눈을 크게 뜨고 잠시 머뭇거렸다. "친부모? 갑자기 그걸 왜 묻냐?" "모르겠어요." "엄마도 잘 모른단다." 엄마는 고개를 숙이고 안경 너머로 나를 쳐다보았다. "네 선조들이 영국에서 건너왔다는 것 정도밖에는 모르겠어. 어디 보자. 이모 할머니가 빅토리아 여왕의 시중을 들던 시녀였을거야. 그 이상은 잘 기억이 안나." "시녀가 뭔데요?" "시녀가 되려면 왕족의 혈통이 있는 집안이던가 공작과 결혼한 여자여야 될걸? 잘은 모르겠다." "우와!" 정말 멋진 이야기였다. 빅토리아 여왕의 시녀? 그렇다면 왕족인 가족들이 내 행방을 모르 는 게 아닐까? 그래, 그럴거야. 나는 사랑받지 못한 못된 아이가 아니었어. 나는 납치됐던 거야! 현대판 왕자와 거지처럼 말이지. 아니 공주와 거지. 그날부터 나는 말 그대로 공주가 되었다. 머리는 그레이스 켈리처럼 땋고 제일 멋진 옷만 입었다. 그리고 콧대를 한껏 세우고 거들먹거리며 걸었다. 가족들은 그것이 예민한 십대를 건너가는 시천동퀵서비스 시천동퀵 시천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시천동오토바이퀵 시천동다마스퀵서비스 시천동다마스퀵 시천동라보퀵서비스 시천동라보퀵 시천동야간퀵서비스가격 시천동야간퀵가격 시천동다마스퀵비용 시천동오토바이퀵비용 시천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시천동퀵서비스 다리 쯤이라 여기고 눈감아 주었던 것 같다. 하지만 내가 19살이 되던 해 엄마는 내가 진실을 받아들일 나이가 됐다고 생각했다. 엄마는 내 입양을 담당한 변호사에게 연락했다. 변호사의 기록에 따르면 생모 도로시는 웨이트리스였다. 18살에 나를 낳았는데 지금은 행방을 알 수 없다고 했다. 그녀는 고아였다. 앵글로색슨 혈통을 지니긴 했지만 영국인 5세였고 왕족의 피는 한방울도 섞이지 않았다고 했다. 아버지로 기록되어 있는 빅토르와 그의 누나 나탈리는 아직 생존해 있었다. 빅토르의 직업은 창문닦이였는데 나는 그의 친자식이 아니었다. 그는 임신 6개월 째이던 도로시와 결 혼했는데 도로시가 친아버지의 이름을 밝힌 적이 없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내가 출생한 지 1년 반만에 둘 사이에 아들이 태어났다. 바로 토마스, 나의 토미였다. 그 뒤 빅토르는 이혼 소송을 걸었고, 나와 토미에 대한 양육권을 청구했다. 사유는 도로시의 빈번한 부재였다. 그 리고 토미와 나는 긴 법정 싸움 동안 보육원에 있어야 했다. 그러니 나는 공주가 아니었다. 행방이 묘연한 웨이트리스와 이름도 모르는 남자의 딸에 불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