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서동다마스퀵서비스 경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3. 15:51

?



경서동다마스퀵서비스 경서 오토바이퀵




























다음날 오후 나는 다시 전화를 걸었다. "이 소식을 듣고 싶으실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무슨 뜻이죠?" "당신 고모님 자동응답기에 댁이 준 전화번호를 남겼더니 오늘 전화를 하셨더라구요. 댁이 뭘 원하는지 묻더군요. 동생 을 찾고 있다고 했더니 댁이 정상으로 보였는지 또 물었어요. 알코올이나 마약중독자로 보 이지는 않았냐고." 순간 나는 폭행당한 기분이었다. 나를 알지도 못하는 여자가 어떻게.., "그래서 뭐라고 하셨어요?" "정상이라고 했죠." "그랬더니요?" "당신이 남긴 전화번호를 버렸다고 했어요. 나도 보관하지 않았는데." "그럼 다시 불러드릴께요." "잠깐만요, 아직 얘기 안 끝났어요. 그 사람이 다시는 자기를 귀찮게 하지말라고 그랬어요. 그런데 그 다음엔 댁 동생한테서 전화가 왔어요. 당신 전화번호를 버렸다고 하니까 아주 흥분하더군요." "네?! 그럼 동생 전화번호는 받아 적으셨어요?" "아뇨, 그 생각을 못했어요. 근데 댁 전화 번호를 적은 메모지 바로 뒷장에 눌린 자국이 남았길래 연필로 살짝 색칠해서 알려줬죠. 마 지막 숫자 두 개가 흐릿했는데, 제대로 불러줬는지 모르겠어요." 아, 가까스로 토미와 내가 서로를 향해 손을 뻗었는데 경서동퀵서비스 경서동퀵 경서동오토바이퀵서비스 경서동오토바이퀵 경서동다마스퀵서비스 경서동다마스퀵 경서동라보퀵서비스 경서동라보퀵 경서동야간퀵서비스가격 경서동야간퀵가격 경서동다마스퀵비용 경서동오토바이퀵비용 경서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경서퀵서비스 겨우 장의사가 연결해주는 전화를 통할 수밖에 없다니. 나는 미친 듯이 궁리하다가 말했다. "조부모님 파일에 제 전화번호를 적어놓으면 안 될까요? 동생이 전화하면 불러줄 수 있잖아요." "죄송합니다만 히고 부인, 저는 지금 엉뚱한 가족 문제에 끼여든 느낌이거든요." "제발. 동생과 제가 지금 서로를 찾 고 있다는 걸 아시잖아요." "죄송합니다." 일이 쉽게 풀릴 것이라는 생각은 애초에 하지도 않았다. 그러나 지푸라기 더미에서 바늘을 찾다가 드디어 가까이 다가섰는데, 바늘에 찔릴 만큼 가까워졌는데......., 그날 밤 언니네 집에서 머물고 있던 나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내내 전화기 옆을 지켰다. 언니가 친구들과 함께 외식하러 가자고 했지만 도저히 그럴 기분이 아니었다. "그럼 평생 전화기 옆에 붙어 살거니?" "그럴지도 몰라." "참, 답답해서. 도나, 현실을 직시해. 전화는 안 올거야, 그러고 있으면 울기밖에 더 하겠니?" 그 말에 나는 언니를 따라 가서 저녁 내 내 비참한 심정으로 앉아있었다. 그리고 자정이 넘어 집으로 돌아와서는 곧바로 방으로 향 했다. "도나, 이리 좀 와봐." 잠시 후 언니가 외치는 소리에 부랴부랴 건너갔더니 언니가 자동응답기의 메시지 버튼을 말없이 가리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