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희동다마스퀵서비스 연희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3. 15:52

?



연희동다마스퀵서비스 연희 오토바이퀵




























나는 그 이야기가 단순한 전설이 아니길 빌고 또 빌었다. 왜냐하면 내 골치를 썩이는 관 심사는 아일랜드 혁명이 아니라 아직 아기인 여동생 베티와 아장아장 걷는 남동생 존이기 때문이다. 아직 어린 내가 도저히 납득할 수 없었던 유럽의 전통 가운데 하나는 맏이라면 무조건 동생들을 돌봐야 한다는 사실이었다. "동생들 데리고 나가서 놀아라." 할머니를 도 와 집안 청소를 하며 어머니는 늘 그렇게 말했다. 그러나 동생들은 내게 저주스러운 짐덩 어리일 뿐이었다. 한가하게 몽상이라도 할라치면 끊임없이 칭얼대서 방해하고, 책 좀 읽자면 놀아달라고 보채기 일쑤였다. 그 녀석들만 없다면 내 인생은 정말 환상적일 것 같았다. 그래 서 나는 제발 작은 요정들이 나타나서 동생들을 데려가길 기도했다. 그것도 아주 멀리 말이 다. 아일랜드에 정착한 지 1년 쯤 지난 어느 날, 그날도 나는 동생들을 데리고 밖으로 나와야 했다. 나는 이제 아주 자세가 잡혀 있었다. 베티는 옆구리에 걸치고 존은 손목을 잡으면 되 는 것이다. 상쾌한 7월의 아침이었다. 오랜만에 활짝 갠 파란 하늘에는 구름이 둥둥 떠다녔 다. 나는 무릎까지 올라오는 앵초꽃 사이를 혼자서 거닐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다. 하지만 동생들과 함께 있는 한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었다. 내가 잠깐 한눈을 파 는 사이 남동생이 출입금지구역인 교회묘지 담장 쪽으로 아장아장 걸어갔다. "말!" 존은 늙은 느릅나무 아래서 풀을 뜯고 있는 라일리 아저씨의 연희동퀵서비스 연희동퀵 연희동오토바이퀵서비스 연희동오토바이퀵 연희동다마스퀵서비스 연희동다마스퀵 연희동라보퀵서비스 연희동라보퀵 연희동야간퀵서비스가격 연희동야간퀵가격 연희동다마스퀵비용 연희동오토바이퀵비용 연희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연희퀵서비스 암말에 빠져 있었다. "조 ~ 온!" 나는 소리를 버럭 지르며 동생을 붙잡았다. "말 볼거야, 말!" 동생이 발길질을 해대며 악 을 썼다. 바로 그 순간 저 멀리 철도 옆 비탈을 기어오르고 있는 베티가 눈에 들어왔다. 나 는 존을 놓고 베티에게로 달려가기 위해 몸을 돌렸다. 순간 존은 기다렸다는 듯이 묘지 안 으로 들어가려고 했다. "어딜 가." 나는 존을 질질 끌고 베티가 있는 쪽으로 향했다. "놔, 놔!" 존이 바락바락 소리를 질렀다. 철도에 도착해 보니 베티는 벌써 건너편으로 가고 없 었다. 나는 존을 끌고 철도를 건너 부랴부랴 베티를 따라잡았다. 베티의 몰골은 이미 엉망이 었다. 하얀 새 드레스는 진흙투성이었고 스타킹 한쪽은 찢어져버렸다. 어머니한테 벼락을 맞 을 게 뻔했다. 꼼지락대고 있는 베티를들어올려 옆구리에 끼려고 했더니 베티가 내 머리카 락을 움켜쥐고 안간힘을 잡아당겼다. "아야, 아야야!" 어쩔 수 없이 나는 그 골치덩어리를 떨어뜨려 버렸다. 어느 틈에 존도 내 손아귀를 빠져나가고 없었다. 결국 두손 두발 다 들고 말았다. "그래, 꺼져, 없어져 버리라구!" 그렇게 소리치며 나는 동생들과 반대방향으로 성 큼성큼 걸어갔다. 그런데 그 순간 뭔가 움직이는 물체가 언뜻 눈에 들어왔다. 나는 재빨리 고개를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