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심곡동다마스퀵서비스 심곡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3. 15:53

?



심곡동다마스퀵서비스 심곡 오토바이퀵




























남자 네 명이 들판을 가로질러 이쪽을 향해 미친 듯이 달려오고 있었다. 세 명은 쫓는 자들이었고 한 명은 쫓기는 자였다. 쫓는 사람들이 군인이었는지 경찰이었는지는 잘 모르겠다. 쫓기는 사람의 정체도 알 수 없었다. 아무튼 바로 코앞에서 숨가쁜 추격전이 벌어지고 있었다. "서라! 서지 못 해!" 세 사람이 악을 쓰면서 달려왔다. 도망자는 어느새 내 곁을 바람같이 스치고 지나갔다. 그때였다. 한 명이 총을 들어올리는 모습이 보임과 동 시에 탕, 하고 요란한 총소리가 울렸다. 그러자 옆의 두 사람도 모두 미친 듯이 총을 쏘아대 기 시작했다. 나는 그 자리에 얼어붙어 꼼짝할 수가 없었다. 총알이 귓전을 스치며 휙휙 날 아갔다. "베티! 존!" 순간 놀라서 눈이 휘둥그레진 베티가 데이지 덤불 밖으로 고개를 빼꼼히 내 밀었다. "총 가꼬 노꺼야." 존은 총 든 사람들을 향해 쫄랑쫄랑 걸어갔다. "안 돼!" 나는 필사적으로 외치며 잽싸게 동생들을 잡아 수풀 속으로 끌어내렸다. 머리 속에는 오로지 동 생들을 보호해야 한다는 생각밖에 없었다. 심곡동퀵서비스 심곡동퀵 심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심곡동오토바이퀵 심곡동다마스퀵서비스 심곡동다마스퀵 심곡동라보퀵서비스 심곡동라보퀵 심곡동야간퀵서비스가격 심곡동야간퀵가격 심곡동다마스퀵비용 심곡동오토바이퀵비용 심곡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심곡퀵서비스 총알 하나가 또 쌩하며 날아갔다. 나는 베티의 보 드라운 머리카락에 얼굴을 파묻고 터져나오려는 비명을 참았다. 우리는 죽고 말 것이다. 도 대체 저 사람들은 우리가 보이지도 않는 걸까? 무사움에 휩싸여 정신이 없었지만 위험을 무 릎쓰고 살짝 올려다 보았다. 불과 20M 떨어진 곳에 도망자가 서 있었다. 타앙 - ! 또 한 번의 총소리. 그 도망자의 몸에서 후욱, 큰 숨이 빠져나갔다. 윗도리가 금세 새빨간 피로 물 들면서 그는 쓰러졌다. 그러자 저 쪽에서 추격자들이 달려오고 있었다. 나는 죄도 없었지만 공포에 질려 온몸을 사시나무 떨 듯 떨어댔다. 그러나 무엇보다 동생들을 숨겨야 했다. 발견 하면 우리도 죽일 것이 분명했다. 나는 수풀 깊숙이 더 낮게 웅크렸다. 참으로 기나 긴 시간 이었다. 얼마나 그러고 있었을까. 문득 사방이 조용해 진 걸 느꼈다. "지금이야, 가자." 나 는 내 팔 아래 숨 죽이고 엎드려 있던 동생들을 끌어당기며 속삭였다. 그렇게도 말을 안 듣 던 동생들이 이번만큼은 순순히 내 말을 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