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정동다마스퀵서비스 가정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3. 15:54

?



가정동다마스퀵서비스 가정 오토바이퀵




























우리는 엉금엉금 기어 마침내 집과 가까운 돌담에 다다랐다. 나는 베티의 엉덩이를 밀어 올려 담 너머로 떨어뜨렸다. 그리고 초인적인 힘으로 존을 들어올려 함께 담을 넘었다. 그 끔찍한 현장에서 벗어나자마자 우리는 집으로 날아갔다. 무사히 집에 도착하자 나는 숨을 헉헉거리며 울음을 터뜨렸다. 베티는 손가락 끝이 빨개지도록 내 손가락을 움켜쥐고 있었고, 존은 허리에 매달려서 내 팔 밑에 얼굴을 묻고 있었다. 그날 내가 늘 소원했던 대로 동생 들이 내 눈앞에서 사라질 뻔했다. 하지만 총알이 귀 밑으로 날아가던 그 순간, 나는 내가 동 생들을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지 깨달았다. 아무리 말을 안 듣고 아무리 말썽을 부려도 베티 와 존은 내 소중한 일부였던 것이다. 그것은 한여름 앵초꽃 들판에서 얻은 사랑이었다. 메 리 세실리아 워프 사랑한다고 말했더라면 공습이 한창이던 1940년, 나는 런던의 구세군 병원에서 태어났다. 폭격 속에서 나를 낳은 어머니 곁에 아버지는 없었다. 공군 조종사로 근무중인 아버지는 1년에 한 번 얼굴을 볼 수 있을 정도였다. 덕분에 나는 태어나자마자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야 했다. 우리는 런던 중심 가에 있는 주택가 아파트 1층에 살았다. 아주 가끔씩 아버지가 들렀다 가긴 했지만 내 인생 엔 어머니밖에 없었다. 어머니는 그 좁고 추운 아파트에서 유일한 빛이었다. 공원에 오리 구 경하러 갈 때는 친구였고, 공습 사이렌이 울릴 때는 가정동퀵서비스 가정동퀵 가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가정동오토바이퀵 가정동다마스퀵서비스 가정동다마스퀵 가정동라보퀵서비스 가정동라보퀵 가정동야간퀵서비스가격 가정동야간퀵가격 가정동다마스퀵비용 가정동오토바이퀵비용 가정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가정퀵서비스 보호자였다. 밤이면 전기가 끊겨 밖으 로 나갈 수도 없었다. 침대에 누워서 보내는 것이 최고인 우울한 저녁이면 우리는 온기를 잃지 않으려고 기를 쓰며 어둠 속에 누워 있었다. 나는 어머니의 등을 꼭 껴안았다. 그때마 다 어머니는 따뜻한 목소리로 속삭였다. "넌 내 작은 난로란다." 그나마 요란한 비행기 소 리나 폭탄이 떨어지면서 나는 폭탄음 때문에 실컷 잠들 수도 없었다. 그래서 가끔은 밖으로 나가 서치라이트가 밝은 광선을 휙휙 돌리는 가운데 총격전이 벌어지는 광경을 구경하기도 했다. 한번은 불발탄이 뒤뜰에 떨어져 침실 창문과 정원 창고를 날려버린 적도 있었지만 내 곁에 어머니가 있는 한 나는 마냥 행복했다. 참전한 남편을 둔 아내들은 푸른 제복을 입고 오토바이를 탄 심부름꾼을 가장 두려워했다. 사랑하는 사람의 실종이나 사망 소식을 전하는 침울한 일이 그 사람의 의무였기 때문이다. 어느 날 나는 어머니가 노란색 전보를 쥐고 부엌에 앉아 어깨를 들먹이며 우는 모습을 목 격하고 말았다. 어머니의 사랑하는 남편이자 나의 아버지는 그렇게 우리 곁을 떠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