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현동다마스퀵서비스 신현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3. 15:55

?



신현동다마스퀵서비스 신현 오토바이퀵




























당 시 어머니의 뱃속에는 여동생이 아무것도 모른 채 세상으로 나올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 데....., 나는 죽은 전쟁영웅의 아들이었다. 어머니와 할아버지, 할머니는 크나큰 상처를 받고 끝없는 슬픔에 잠겼다. 그리고 내내 아버지에 관한 추억과 사진 그리고 눈물 속에서 여생을 살았다. 영원히 다시 볼 수 없는 그의 준수한 외모, 인격, 꿈 그리고 인행을 안타까워 하시 면서. 이제 할아버지, 할머니의 관심은 온전히 나에게로 옮겨졌다. "어쩜 이렇게 해리랑 똑같니." 내가 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칭찬하는 할머니, 할아버지의 무조건적인 사랑 때문에 버릇이 없어질 정도였다. 그 무렵 여동생 앤이 유복자로 태어났다. 덕분에 나는 5살 나이에 어머니의 친구이자 조 수이며 동생을 보호해야 하는 꼬마 가장이 되었다. 나는 막연한 책임감을 느끼면서 이렇게 말하곤 했다. "그거 내가 할게요, 엄마. 그건 남자가 할 일이에요." 아버지에 대한 기억은 자라면서 더 크게 내 가슴 속에 자리하기 시작했다. 최고 조종사, 겁없는 사나이, 조국을 위 해 유니폼을 당당하게 입은 멋쟁이...., 나는 아버지의 아들이라는 게 자랑스러웠다. 그리고 아버지와 똑같이 되고 싶었다. 세월은 흘러갔다. 그런데 어머니에게 다른 남자 어니스트가 생겼다. 교외로 이사하던 날, 나는 한번도 본 적 없는 남자가 어머니의 친구라며 따라오는 걸 도저히 이해할 수도 용납할 수도 없었다. 신현동퀵서비스 신현동퀵 신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현동오토바이퀵 신현동다마스퀵서비스 신현동다마스퀵 신현동라보퀵서비스 신현동라보퀵 신현동야간퀵서비스가격 신현동야간퀵가격 신현동다마스퀵비용 신현동오토바이퀵비용 신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신현퀵서비스 어머니와 어떤 사이인지 알 수 없지만 나와 동생에게 그는 단지 '아저씨'에 불과했다. 나는 아저씨가 무조건 싫었다. 마른하늘에 날벼락 처럼 나타나서 어머니의 관심을 빼았아갔고, 나는 뒷전으로 밀려난 기분이었다. 내 눈에 어 니스트는 감히 아버지의 자리를 넘볼 자격이 없는 사람으로 보였다. 그는 전쟁영웅이 아니 었으니까. 아저씨가 건강이 몹시 안 좋아서 군 면제를 받았다는 사실은 한참 뒤에야 알게 되었다. 어쨌든 나는 아저씨의 말을 듣지도 않았고 인정하지도 않았다. '작은해리'는 어니스 트라는 존재 자체를 원하지 않았던 것이다. 어머니가 중간에서 평안을 유지하기 위해 애썼 지만 내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는 어니스트의 출현으로 분노와 불만 그리고 혼란으로 가득차 기 시작했다. 아저씨는 우리 가족을 하나로 묶기 위해 무던히 노력했다. 휴가 때마다 우리 를 바닷가로 데리고 나갔다. 암벽이 많은 해변에서 낚시를 하고 근처 목장에서 가져온 신선 한 크림을 먹었다. 밤에는 침대에 누워 캄캄한 어둠 속에서 깜박깜박 불을 밝히는 등대를 지켜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