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석남동다마스퀵서비스 석남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4. 13:39

?



석남동다마스퀵서비스 석남동 오토바이퀵




























하지만 아저씨와 함께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도 나는 아버지의 자리를 차지해버린 그를 용서할 마음이 도저히 생기지 않았다. 18살이 되자 나는 집을 떠나 미국 으로 건너갔다. 새로운 인생, 새로운 친구, 새로운 경험이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움에 파묻혀 성장기의 시련도 잊혀졌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하여 내 가정을 이루게 되었다. 그동안에도 아저씨는 자잘한 글씨로 집안 소식을 가득 적은 편지를 보내왔다. 우리 집 개가 늙어가는 이야기, 여동생의 고등학교 졸업식 이야기, 어머니와 함께 꾸민 정원 이야기, 작은 돌담을 지었다는 이야기, 파란 꽃과 온갖 색깔의 향기로운 장미를 가장자리에 심어서 꾸민 안뜰 이야기, 여름이면 모두 정원으로 나와 담소하고 담배 피우며 이탈리아 산 친치노 술을 마신 이야기..., 아저씨의 편지들은 하나같이 재치 있고 시적이었으며 어머니에 대한 숨길수 없는 사랑이 잔잔히 깔려 있었다. 어머니와 아저씨는 서로 의지하며 지내는 친한 친구였다. 둘은 진정한 부부였다. 나는 가정을 이루고 아내와 다섯 명의 자식을 부양하는 책임감에 질식해버릴 것 같은 느낌에 사로잡힐 때에야 비로소 깨달았다. 석남동퀵서비스 석남동퀵 석남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석남동오토바이퀵 석남동다마스퀵서비스 석남동다마스퀵 석남동라보퀵서비스 석남동라보퀵 석남동야간퀵서비스가격 석남동야간퀵가격 석남동다마스퀵비용 석남동오토바이퀵비용 석남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석남동퀵서비스 아저씨가 나와 여동생 그리고 어머니에게 얼마나 관대하고 친절한 분이었는지 말이다. 아저씨는 나 때문에 힘들었다는 사실을 단 한 번도 내색하지 않으셨다. 사실 원망 같은 걸 할 수 있는 성품도 아니었다. 아저씨 마음에는 나를 비롯한 우리 가족의 안녕과 행복에 대한 기원밖에 없었던 것이다. 아이들을 기르면서 나는 문득문득 내가 지난 날 아저씨가 내게 준 교훈들을 내 아이들에게 반복해서 들려주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스스로 아버지 노릇을 하면서 아저씨의 선한 인격을 그대로 따라 하게 된 것이다. 그렇지만 뒤늦게 싹트기 시작한 애정을 차마 표현하지 못했다. 내가 마지 막으로 어니스트를 보았을 때 그는 몸져 누워 있었다. 몹시 야위고 창백한 모습이었다. 아 저씨는 고통스러워 하면서도 내 마음을 편하게 해주려고 애써 웃음을 지어 보였다. 마음 같 아서는 아저씨의 손목을 따뜻하게 잡고 위로하고 싶었지만 선뜻 행동으로 옮겨지지 않았다. 무정하게도 나는 끝내 아저씨를 그 상태로 두고 그냥 나와 버렸다. 그를 사랑하고 존경하게 됐다는 마음을 한 조각도 표현하지 않은 채 침묵만 남기고 떠나온 것이다. 미국으로 돌아 온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어머니가 편지를 보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