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창동다마스퀵서비스 원창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4. 13:40

?



원창동다마스퀵서비스 원창동 오토바이퀵




























첫머리는 이렇게 시작되고 있었다. '생전 이렇게 힘든 편지를 써본 적이 없구나.....,' 아저씨가 세상을 떠난 뒤 나는 오래도록 잊을 수 없는 장면을 떠올리며 혼자 슬픔에 잠겼다. 아저씨가 피아노 앞에 담배를 물고 앉 아 사랑이 가득한 눈으로 어머니를 바라보며 '트랄라의 장미'를 부르는 모습이었다. 그녀의 머리결은 아름다웠소 여름의 장미처럼 나를 사로잡은 것은 그녀의 아름다움만은 아니었소 사모하는 눈동자 속에 담긴 진실 그것이 나를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소 나의 메리, 나의 트랄라의 장미 불행히도 시간을 거꾸로 되돌릴 방법은 없다. 나는 아저씨가 떠난 다음에야 그가 내 인생에서 얼마나 중요한 존재였는지 깨달았다. 고집을 세우느라 표현하지는 않았지 만 내가 아저씨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꼭 한번만 직접 말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다. 너 무 늦어버린 소망이지만 말이다. 그리고 그야말로 진정 영웅이었다는 사실도 깨달았다. 평생 바르게, 도덕적으로, 희생하며 사는 삶을 사는 이제 원창동퀵서비스 원창동퀵 원창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창동오토바이퀵 원창동다마스퀵서비스 원창동다마스퀵 원창동라보퀵서비스 원창동라보퀵 원창동야간퀵서비스가격 원창동야간퀵가격 원창동다마스퀵비용 원창동오토바이퀵비용 원창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원창동퀵서비스 또 어디서 만나게 될까. 만날 수나 있을 까. 어머니는 아저씨가 떠난 뒤로 27년을 더 사셨지만 그 어떤 남자와도 인생을 함께 하지 않았다. 어니스트 아저씨와의 추억만으로도 어머니의 삶은 행복했으니까. 피터 칼리 촌뜨기 울 엄마 흔히들 열 손가락 깨물어서 안 아픈 손가락이 없다고 한다. 자식은 다 똑같이 사랑스럽다 는 뜻이다. 그리고 부모 자식간에는 흉허물이 없다고도 한다. 그러나 내게는 그게 다 천만 의 말씀이었다. 아무리 가족이라도 통하는 사람이 있고 어쩐지 안 맞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 라는 게 내 생각이었다. 나는 다섯 남매 가운데 둘째이자 장녀였고, 우리 식구 가운데서 나 와 가장 주파수가 잘 들어맞는 사람은 아버지였다. 그건 아버지 쪽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우 리는 너무나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다. 반면에 어머니와 나는 도통 안 맞았다. 끊임없는 의견 차이, 불화, 반항, 경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