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하동다마스퀵서비스 당하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4. 13:43

?



당하동다마스퀵서비스 당하 오토바이퀵




























출산일이 되어 나는 제 왕절개 끝에 아이를 낳았다. 너무 힘들어서 그런 고통을 당하고도 살아남은 게 이상할 정도 였다. 하지만 아들을 보는 순간 그 고통에 대한 보상은 충분히 받고도 남았다는 걸 알았다. 빨갛고 쪼글쪼글한 얼굴에 짙은색 머리카락을 한 아기를 보며 사랑의 감정에 압도되고 말았 다. 그때 병실 문이 열리더니 약간 뚱뚱한 몸에 낯익은 초록색 정장 차림을 한 어머니가 들어왔다. 장신구 하나 없는 옷차림에 입술에는 엷은 색 립그로스를 바른 듯 만 듯 했다. 희 끗희끗한 머리는 짧게 잘라 파마하고 안경을 콧대에 걸친 모습이었다. 한번도 스타일이 바 뀐 적 없는 각진 네모 안경은 언제 봐도 엄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어머니는 한아름 안고 온 선물들을 침대에 쏟아 놓더니 아기와 나를 세상에서 가장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포옹으로 감쌌다. 바로 그때였다. 뜻밖에도 나는 태초보다 오래 전부터 촌스럽기 그지 없는 어머니와 연결돼 있었다는 느낌에 휩싸였다. 대대손손 이어져 내려온 당하동퀵서비스 당하동퀵 당하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당하동오토바이퀵 당하동다마스퀵서비스 당하동다마스퀵 당하동라보퀵서비스 당하동라보퀵 당하동야간퀵서비스가격 당하동야간퀵가격 당하동다마스퀵비용 당하동오토바이퀵비용 당하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당하퀵서비스 연속성의 끈으로. 어머니는 아 기와 나를 너무 세게 안았다 싶었는지 머뭇머뭇 물러섰다. "괜찮아요, 가지 마세요." 내가 속삭였다. 어머니가 침대에 앉아 아기를 안으면서 말했다. "아이고, 어쩌면 이렇게 예쁠까. 어쩜 이렇게 완벽할까." 어머니는 금세 아기와 사랑에 빠져 있었다. 나는 그런 어머니를 완 전히 다른 눈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어머니라고 당신이 은근히 소외당하고, 심지어 무시당 하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을 리 없다. 그러나 어머니는 이미 알고 있었던 것이다. 가족 사이 에 공통점이 있고 없고는 그리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을 말이다. 문득 이제껏 내가 중요하게 여겼던 것들이 하찮게 변하고 있음을 알았다. 그리고 그동안 키워온 어리석은 우 월감에 수치심을 느꼈다. 그토록 촌스럽다고 생각했던 어머니는 바로 사랑의 화신이었다. 바 보는 바로 나였다. "사랑해요, 엄마." 나를 돌아보는 어머니의 눈동자 속에는 지혜와 사랑 이 어려 있었다. 그리고 이제껏 있었던 일들에 대한 용서가 깃들여 있었다. 원망이나 분노나 불신의 감정은 찾을 수 없었다. 그저 아기와 내 위로 강물처럼 흐르는 열린 사랑밖에 없었 다. "나도 널 사랑한단다." 캐롤린 킴벌리 해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