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당동다마스퀵서비스 원당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4. 13:44

?



원당동다마스퀵서비스 원당 오토바이퀵




























할머니의 눈동자 내가 아주 어릴 적 12월의 어느 날이었다. 그날따라 어머니가 온종일 부산하게 움직였다.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고, 깨끗하게 세탁한 식탁보를 다림질했다. 시 장에도 몇 차례씩이나 다녀왔다. 밀가루나 과일을 사오기도 했고 꽃을 한아름 안고 오기도 했다. 그리고 벽장 속에 있던 장식 촛대를 꺼내 마른 행주로 먼지를 닦아냈다. 부지런히 움 직이는 어머니의 얼굴에 온종일 즐거운 흥분이 가시지 않았다. 10살 안팎이던 우리 세 남매 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어머니의 신바람이 궁금하기 그지없었다. "오늘이 누구 생일이에 요?" 어머니가 빙그레 웃으며 고개를 가로 저었다. "손님 와요?" "아아니!" "파티해요?" "글세.....," 어머니는 좀처럼 속내를 털어놓지 않았다. 우리는 하루 내내 어머니의 꽁무니를 따라다니 며 고개만 갸웃갸웃했다. 그러는 동안 밤이 왔고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어머니는 기다렸다 는 듯이 근사한 식탁을 꾸몄다. 은빛과 장미빛으로 치장한 식탁에서 꽃향기가 은은하게 피 어올랐고, 그 한 가운데에는 새양초를 꽂은 촛대가 놓였다. 그 둘레로 어머니가 준비한 케이 크며 쿠키가 접시마다 먹음직스럽게 쌓여 있었다. 그리고 원당동퀵서비스 원당동퀵 원당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당동오토바이퀵 원당동다마스퀵서비스 원당동다마스퀵 원당동라보퀵서비스 원당동라보퀵 원당동야간퀵서비스가격 원당동야간퀵가격 원당동다마스퀵비용 원당동오토바이퀵비용 원당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원당퀵서비스 우리 세 남매 앞에 있는 그릇 옆 에 리본이 달린 작은 꾸러미 하나씩이 놓였다. 영문을 알 수 없었지만 우리들 마음을 들뜨 게 만드는 분위기임에는 틀림없었다. 마침내 어머니가 환하게 촛불을 밝히며 입을 열었다. "자, 즐겁게 먹자꾸나. 그리고 막내야." 의자에 앉아 다리를 대롱거리고 있던 막내가 어머 니를 빤히 올려다보았다. "네가 읽어 줄래?" 어머니가 내민 건 동화책이었다. 8일 동안이나 꺼지지 않고 타오른 기적의 기름에 관한 옛날 이야기가 실려 있는 동화책, 이제 막 글자를 배운 막내가 더듬더듬 이야기를 읽기 시 작했다. "옛날...... 어느 나라에..........8일...........동안이나.........," 우리는 점차 어머니가 이끌어 가는 분위기에 빨려들어갔다. 식탁에는 맛있는 음식이 그득했고, 책을 읽는 막내의 목소리는 나른한 행복감을 퍼뜨리고 있었다. 너무 밝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은 촛불이 주홍색으로 실 내를 물들였고, 창 밖에는 새하얀 눈이 소복소복 쌓이고 있었다. 책을 다 읽자 어머니는 우 리들에게 팽이의 회전에 따라 승부가 나는 드레이델 게임을 하자고 제안했다. 그리고 게임 에서 이긴 사람에게는 금색 호일로 싼 동전 모양의 초콜릿을 상품으로 주었다. 도대체 무슨 날인지 알 수 없다는 사실만 빼고는 모든 게 흡족했다. 아니, 마술의 세계에 들어선 것처럼 황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