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왕길동다마스퀵서비스 왕길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4. 13:45

?



왕길동다마스퀵서비스 왕길동 오토바이퀵




























나는 조그맣게 웅크린 어머니 주위를 감도는 쓸쓸함을 아픈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순간이었다. 내 손녀딸 캐시가 소파에 앉은 할머니 곁으로 다가갔다. 그리고 할머니의 손을 잡고 할머니가 손가락으로 포장지와 리본을 만지면 서 선물을 풀 수 있도록 도왔다. 캐시는 선물을 할머니 눈 앞으로 들어올려 주며 말했다. "할머니. 이건 조그만 토끼 인형이에요. 하얀 솜털이 보송보송해요. 만져 보시고 냄새도 맡 아보세요." 그러자 다른 손녀딸 로이스와 조카딸 수지도 그 옆으로 자리를 옮겼다. 나머지 식구들도 모두 자기 선물들을 들고와 어머니를 에워싸며 그 사랑스런 의식에 동참했다.실내 엔 촛불보다 따사로운 기운이 가득 흘러넘쳤다. 작은 드라마가 진행되는 3시간 동안 아이들 은 할머니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 오후 내내 긴 여운처럼 어머니를 둘러싸고 있던 슬픔은 사라져버렸다. 어머니는 예전처럼 곧은 자세로 고쳐 앉았다. 새처럼 경쾌한 손놀림과 환한 미소 속에서 어머니는 다시 가족 축제의 중심이 되었다. 내 아이들이 왕길동퀵서비스 왕길동퀵 왕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왕길동오토바이퀵 왕길동다마스퀵서비스 왕길동다마스퀵 왕길동라보퀵서비스 왕길동라보퀵 왕길동야간퀵서비스가격 왕길동야간퀵가격 왕길동다마스퀵비용 왕길동오토바이퀵비용 왕길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왕길동퀵서비스 이 다음에 어떤 모습 으로 변해가든 나는 그들이 했던 빛나는 일을 잊을 수 없을 것이다. 그 밤, 아이들은 우리에 게 아주 특별한 선물을 주었다. 어머니에게는 다시 볼수 있는 눈을 주었고 나에게는 가슴 가득한 사랑을 심어 주었다. 60년 전, 어머니의 말씀대로 파이팅 데이는 우리에게 영원한 선물이 되었다. 이날을 기억 하는 한, 우리 가족 사이에서 잔잔히 타오르는 사랑의 기름은 8일이 아니라 8천년, 8만년이 지나도 꺼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지금도 소풍 날짜를 꼽는 아이처럼 설레며 파이팅 데이를 기다리고 있다. S. C. 채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을 1970년대 후반, 나는 필라델피아에서 컴퓨터 서비스 업체의 판매부장으로 일했다. 시내를 누비고 다니며 고객을 만나는 일이 피곤할 때도 있었지만 나름대로 좋은 직업이었다. 그러 나 당시가 즐겁게 회상되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그 특별한 여행 때문이다. 일주일에 서너 번, 퇴근길 교통 혼잡이 풀릴 무렵이면 나는 흰색 혼다 자동차를 몰고 '샬롬의 집'으로 향하곤 했다. 엄마엄마를 보러. 엄마엄마는 내 친할머니의 애칭으로 할머니는 '샬롬의 집'에서 요양 을 하고 계신다. 평생을 가난하게 산 엄마엄마는 13살 때부터 봉제공장에서 미싱사로 일했 다고 한다. 그러다가 젊어서 결혼한 뒤로는 할아버지와 함께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문 을 열어두는 만물상을 경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