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종도다마스퀵서비스 영종도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5. 14:53

?



영종도다마스퀵서비스 영종도 오토바이퀵




























아, 입안 가득 군침이 돌게 만드는 풍부 한 그 향기가 부엌에서 넘쳐흘러 집 전체를 가득 채웠다. 버터, 산딸기, 잼, 밴더캠프의 계피 맛 빵과 메이플 과자, 언니가 만든 타피오카 푸딩, 집에서 만든 복숭아 통조림 그리고 지하 실에서 가지고 올라온 배..., 나는 아직도 그 향기와 맛을 고스란히 떠올릴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은 아이들 뜀박질처럼 빠르게 흘러갔다. 내가 20대였을 때 어머니는 돌아가시고, 동생 조도 젊은 나이에 요절하고 말았다. 나는 지금도 그 시절과 그 사람들을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해진다. 다시 한번 조와 함께 21번 전차를, 아니 어머니를 기다릴 수만 있다면 나는 내 가 가진 전부를 다 내놓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엘리자베스 바우만 "중요한 게 뭔지만 기억하렴" 어릴 때는 누구나 비슷한 또래집단에 소속되어 함께 어울리는 걸 인생 최대의 기쁨으로 여긴다. 8살 때였다. 그 시절 내 세계에서 어딘가에 소속된다는 것은 동네 야구를 하는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 내가 살던 동네는 영종도퀵서비스 영종도퀵 영종도오토바이퀵서비스 영종도오토바이퀵 영종도다마스퀵서비스 영종도다마스퀵 영종도라보퀵서비스 영종도라보퀵 영종도야간퀵서비스가격 영종도야간퀵가격 영종도다마스퀵비용 영종도오토바이퀵비용 영종도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영종도퀵서비스 뉴욕 로체스터의 리틀 이탈리아로 포폴리, 파챠 노, 로마노, 스텔라부토 같은 누가 들어도 이탈리아식 이름을 가진 이탈리아인들이 서로 똘 똘 뭉쳐 살아가는 곳이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동네 어른들은 집 앞 현관에 앉아 잡담도 하고 포도주도 나눠마시면서 야구하는 아이들을 구경했다. 어른이나 아이나 야구에 죽고 야구에 사는 동네였다. 그 시절 만 해도 마약이니 포주, 강도 같은 마피아 냄새가 풍기는 단어는 잘 알지 못했다. 그나마 그 동네 조직이라면 조직인 것이 마이크 아나치노의 동네 야구팀이었고, 내가 오매불망 바란 일도 아나치노가 나를 자기편에 붙여주는 것이었다. 그가 고개만 한번 끄덕여주면 그 순간 부터 리틀 이탈리아에 소속되는 것이다. 물론 꿈같은 이야기였다. 내게는 작은 문제 두 가 지가 있었다. 하나는 내가 주근깨 투성이 아일랜드 꼬마라는 사실이었다. 사실 동네 옆 블록 안에서 아일랜드계 미국 아이는 나와 형 그리고 내 여동생밖에 없었다. 두 번째 문제? 그 건 내가 야구를 할 줄 모른다는 것이다. 우리 엄마는 골치 아픈 내 문제를 다 알고 있었다. 그러나 엄마 눈엔 별 게 아니었던 모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