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차이나타운다마스퀵서비스 차이나타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6. 14:54

?



차이나타운다마스퀵서비스 차이나타운 오토바이퀵




























하루는 수업을 마치고 기운없이 발을 질질 끌 며 집으로 돌아오는 나와 여동생 로라 앞에 엄마가 떡 버티고 섰다. 청바지에 운동화 차림 에다가 12살 소녀처럼 머리를 뒤로 질끈 동여맨 채 눈가의 주름이 다 보이도록 웃고 있었 다. "자, 봐라. 선물이다." 엄마가 등뒤에 숨기고 있다가 꺼낸 선물은 바로 눈이 어지러울 정도로 환한 빨간색, 파란색, 하얀색이 어우러진 야구 글러브였다. 세상에, 이렇게 우스꽝스 러운 글러브가 있다니. 나는 로라를 쳐다보았고 로라도 나를 쳐다보았다. 그리고 우리는 동 시에 소리를 내질렀다. "엄마~아!" '왜? 야구 가르쳐주겠다는데. 너희들이 바라는 게 그거 아니야? 다른 애들이랑 야구하는 거." "다른 애들은 다 가죽 글러브로 하잖아요. 애들이 놀 릴거야." 순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엄마 특유의 표정이 얼굴에 번졌다. 입술을 꼭 다물 고 목을 닭처럼 죽 내민 싸움꾼 표정. 내 코를 피투성이로 만든 녀석들의 어머니 앞에서 늘 지어보이는 바로 그 표정이었다. "아직도 내 말을 못 알아들었구나. 다시 한번 말해주마. 남들 눈에야 어떻게 보이든 말든 상관하지마. 그러다가는 재미있는 걸 다 놓쳐보린단 말이야." 엄마가 차이나타운퀵서비스 차이나타운퀵 차이나타운오토바이퀵서비스 차이나타운오토바이퀵 차이나타운다마스퀵서비스 차이나타운다마스퀵 차이나타운라보퀵서비스 차이나타운라보퀵 차이나타운야간퀵서비스가격 차이나타운야간퀵가격 차이나타운다마스퀵비용 차이나타운오토바이퀵비용 차이나타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차이나타운퀵서비스 갈색 눈을 이글거리며 우리를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그래, 가죽 글러브 살 돈이 없는 건 사실이야. 하지만 그렇 다고 우리가 야구를 포기할 수는 없지. 최선을 다하는 거야. 남들이야 뭐라든 말든 말이야. 너희들 그것 때문에 하고 싶은 걸 안 하겠다는 건 아니지?" 엄마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논리를 갖고 있었고, 결국 로라와 나는 엄마를 따라 뒷마당으로 가서 첫 야구수업을 받았다. 정말이지 엄마의 실력은 형편없었다. 공도 계집애처럼 손목만 써서 던졌다. 덕분에 로라와 나는 종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날아오는 공을 피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미처 피하지 못해서 맞아버린 적도 한두 번이 아니었다. 하지만 상관없었다. 어차피 우리 동네에서 시퍼런 멍은 훈장이나 다름없었으니까. 포수를 한다고 쭈그려 앉은 엄마를 떠올리면 지금도 절로 웃음 이 새어나온다. 엄마는 세상이 끝난 것처럼 바닥에 철퍼덕 주저앉아서 미트를 주먹으로 치 며 소리를 질렀다. "어이!한번 던져봐!" 뭐니뭐니해도 제일 힘든 건 엄마가 팔을 사방으로 내두르며 던진 공을 잡는 일이었지만 그 공을 잡느라 몸을 헌신짝처럼 던지는 훈련을 한 끝에 우리는 어느 새 어디에서 날아오는 공이든 다 잡아 낼 수 있는 실력을 갖추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