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곡동다마스퀵서비스 산곡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6. 14:58

?



산곡동다마스퀵서비스 산곡 오토바이퀵




























증권시장이 슬럼프에 빠지고 인플레이션이 심해지면서 중서부지역 전체가 우울하게 변해 갔다. 나는 외로웠다. 죠쉬는 걸핏하면 감기에 걸렸고 레이첼은 핼쑥했다. 잘 풀리는 일은 하나도 없었다. 그러다가 겨우겨우 지방방송국 영업사원으로 취직했다. 이제 한숨 돌리나 싶 었다. 나는 그 방송국이 처음으로 고용한 여성이었으니까. 하지만 나한테 돌아오는 일은 하 나같이 남자들이 처리하지 못해서 포기한 골치 아픈 거래들이었다. 그러나 그것까지는 상관 없었다. 내 기분을 더럽게 만드는 것은 남자들의 비열한 언행이었다. "그 거래 어떻게 땄는 지 우린 알고 있지." 그들은 조금이라도 덜 여성스러워 보이라고 일부러 바지만 입고 다니 는 여자들을 대상으로 매일같이 커피자판기 앞에서 떠들썩한 품평회를 벌였다. 나를 골탕 먹이기 위한 작전도 끊임없이 펼쳤다. 이상하게도 새 고객에게 발표할 프리젠테이션 자료가 하필이면 회의 직전에 사라져버리는 것이다. 그 모든 스트레스에 레이첼과 죠쉬에 대한 근 심이 나를 무겁게 짓눌렀다. 흐리고 스산한 어느 겨울 오후였다. 그렇지 않아도 바닥 없이 추락하고 있던 내 기분에 기름을 붓는 일이 일어났다. 몇 달에 걸친 노력 끝에 처음으로 굵직한 거리가 성사될 직전이었다. 아니, 산곡동퀵서비스 산곡동퀵 산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산곡동오토바이퀵 산곡동다마스퀵서비스 산곡동다마스퀵 산곡동라보퀵서비스 산곡동라보퀵 산곡동야간퀵서비스가격 산곡동야간퀵가격 산곡동다마스퀵비용 산곡동오토바이퀵비용 산곡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산곡퀵서비스 그렇게 된 것이나 마찬가지 상황이었다. 마지막으 로 계약서의 사인을 받기로 한 날, 사무실에서 막 나서려는 부장이 나를 불렀다. 그의 책상 옆에는 남자 동료 피터스가 않아 있었다. "산드라, 고객이 오늘 아침에 전화를 했거든. 자 네 아이디어대로 추진하고 싶긴한데, 일은 피터스와 함께 하길 바라더라구." 나는 건너편에 앉아 우쭐대는 피터스의 주걱턱을 바라보았다. 우습게도 내 눈에는 점점 숱이 없어져가는 그의 머리카락 밑으로 삐져나온 이마의 하얀 여드름밖에 보이지 않았다. 나는 내 프리젠테 이션 자료를 방패처럼 꼭 끌어안았다. "피터스는 그 고객과 이야기를 나눈 젓도 없잖아요. 기획안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요." 내 얘기를 제대로 듣지도 않은 부장은 어깨를 으쓱하 더니 나가보라는 투로 돌아앉았다. 한마디 해명할 예의도 갖추지 않은 채 말이다. 피터스는 무릎에 올린 굵은 손가락으로 깍지를 끼었다 풀었다 하고 있었다. 순간 나는 사태의 본질 을 파악했다. 그것은 바로 내가 이 거래를 따내면 방송국에서 5년을 일한 피터스와 봉급이 같아진다는 것이었다. 내가 방에서 나가려고 문을 열자 부장이 일어서며 손을 내밀었다. "서류는?" "무슨 서류?" 나는 그대로 방에서 걸어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