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산동다마스퀵서비스 구산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7. 14:22

?



구산동다마스퀵서비스 구산 오토바이퀵




























어머니는 언제나 아기를 미 코라존치타, 즉 나의 사랑이라고 불렀다. 그럴 때 어머니의 표정은 지극히 평온하고 만족스러워 보였다. 아기와 얘기를 나누는 순간에는 통증도 훨씬 덜 느끼는 것 같 았다. 그러나 그 모습을 보는 남편은 걱정이 많았다. "임산부가 병든 사람을 가까이 하면 좋지 않다는데..... 혹시 좋지 않은 기운이 아이에게 전해지면 어떡하지?" "무슨 소리예요? 그저 근거 없는 미신에 불과해." 남편에겐 아무렇지도 않게 대답했지만 가끔 몸이 좋지 않을 때면 나도 내심 불안해졌다. 그러다가 문득 자식들이 아플 때마다 밤을 지새우시던 어머니의 모습이 떠올랐다. 그때 어 머니가 한순간이라도 우리를 꺼린 적이 있었을까? 당신 건강이 상할까봐 걱정한 적이 있었 을까? 아니, 결단코 아니었다. 마지막까지 자식을 위해 희생한 어머니를 두고 그런 걱정을 한 내가 부끄러웠다. 그제야 어머니가 병원에서 했던 말의 의미를 깨달았다. 꽃이 떨어진 자리에 열매가 맺히듯 떠나는 생명의 아쉬움 뒤에는 새로운 생명이 오는 삶의 순환이 있다 는 것이다. 나는 태어날 아기가 할머니의 지혜와 구산동퀵서비스 구산동퀵 구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구산동오토바이퀵 구산동다마스퀵서비스 구산동다마스퀵 구산동라보퀵서비스 구산동라보퀵 구산동야간퀵서비스가격 구산동야간퀵가격 구산동다마스퀵비용 구산동오토바이퀵비용 구산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구산퀵서비스 선량한 심성을 닮기를 진심으로 기도했다. 어머니는 내가 태어나자마자 돌아가신 아버지 몫까지 혼자 힘으로 우리 육남매를 길렀다. 남의 빨래도 해주고 빵을 만들어 팔기도 하면서. 우리가 성장한 후에 오빠들은 고기를 잡고 언니들과 나는 빵을 구워 어머니를 도왔다. 어느 해 섬에 폭풍이 몰아친다는 예보가 있어 섬 주민들은 모두 안전한 곳으로 대피해야 했다. 모두들 바삐 짐을 꾸려 섬을 빠져나갔다. 그런데 어머니는 막 폭풍이 일기 시작한 해변으로 향했다. 오빠들이 고기를 잡으러 나가서 돌아오지 않고 있었던 것이다. 아무리 만류해도 소용이 없었다. 어머니는 모래 섞인 바람이 사나움을 더해가는 해변가에서 머리카락을 날리며 꼼짝않고 서 있었다. 다행히도 오빠들은 광풍이 몰아치기 직전에 해변에 닿았고, 그제야 어머니는 오빠들의 팔을 붙들고 바삐 걸음 을 옮겼다. 어머니는 오빠들을 붙든 손에서 힘을 빼지 않았다. 오로지 당신만이 자식들의 든 든한 울타리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는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