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인천터미널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7. 14:24

?



인천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인천터미널 오토바이퀵




























어머니의 삶은 늘 그랬다. 가족은 당신 인생 자체였다. 그런 어머니가 이제는 중병에 걸 려 누운 것이다. 나는 문득 우리 삶을 환하게 비추던 햇빛이 사위어가고 있다고 느꼈다. 여 린 그 빛줄기를 사방에서 감싸안아 마지막까지 안온하게 타오르도록 돕는 일은 자식인 우리 들이 할 수 있는 마지막 도리였다. 출산일이 되었다. 설레임과 두려움 속에 마침내 산통이 시작됐고, 영원할 것만 같던 고통의 시간 끝에 나는 아름다운 딸을 낳았다. 의사가 데려온 아기를 처음으로 내 젖가슴에 품은 순간을 나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 벅찬 순간 나는 우리 육남매를 낳으면서 어머니가 느꼈을 감정을 생각했다. 그것은 바로 너무나도 커 서 몸이 터져버릴 것 같은 사랑이었다. 몸을 추스린 후 나는 제일 먼저 어머니를 뵈러갔다. 아기가 하루가 다르게 생기를 더해가는 것과 달리 어머니는 빠른 속도로 사그라지고 있었 다. 아직은 불씨를 간직하고 있지만 살짝 건드리기만 해도 바스스 무너져내리는 재처럼 연 약해진 어머니가 나의 작은 천사를 보더니 감격에 겨워 말했다. "오, 미 코라존치타! 시나몬 빛이 너무나 아름답구나." 시나몬! 그러고 인천터미널퀵서비스 인천터미널퀵 인천터미널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터미널오토바이퀵 인천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인천터미널다마스퀵 인천터미널라보퀵서비스 인천터미널라보퀵 인천터미널야간퀵서비스가격 인천터미널야간퀵가격 인천터미널다마스퀵비용 인천터미널오토바이퀵비용 인천터미널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인천터미널퀵서비스 보니 이 애는 계피빛 피부를 갖고 태어났구나. 남편과 나는 그 자리에서 아기 이름을 계피라는 뜻을 가진 '카넬라'로 지었다. 어머니가 흐 뭇한 눈길로 나와 카넬라를 올려다보았다. 그로부터 며칠 뒤 우리 남매들은 모두 짐을 꾸려 고향인 섬으로 향했다. 물론 어머니도 함께였다. 의사들은 자동차와 배를 갈아타 가며 7시간이나 가야 하는 긴 여행길을 어머니가 견뎌내지 못할 거라고 만류했다. 하지만 우리는 어머니가 태어난 곳, 어머니가 너무나도 사 랑하는 그곳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마지막을 맞게 해드리고 싶었다. 섬에 도착한 지 한 시 간도 지나지 않아 어머니는 숨을 거두셨다. 그 마지막 순간까지도 어머니는 손녀를 안고 어 루만졌다. 그리고 영원히 쉴 수 있는 고향으로 돌아온 사실을 행복해 하며 눈을 감으셨다. 어머니는 그렇게 떠나고 대신 우리 곁에 카넬라가 왔다. 꽃 진자리에서 막 돋아난 열매처럼 싱그런 모습으로. 카넬라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통해서만 할머니를 알게 될 것이다. 그렇지만 그것만으로도 카넬라는 삶의 순환을 아름답고 자연스럽게 이어갈 것이다. 티타나 메나 가 르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