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 인천고속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7. 14:24

?



인천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 인천고속버스 오토바이퀵




























사랑의 치유 "실례합니다." 누군가의 강하고 맑은 소리가 뒷마당까지 들려왔다. 동시에 셰퍼드 두 마 리가 미친 듯이 짖어댔다. 도대체 누구야? 철도 모르고 열기를 뿜어내는 12월의 햇빛 때문 에 마당에서 녹고 있던 개 배설물을 치우던 나는 별로 좋은 기분이 아니었다. "저, 베스? 베스 바클리?" 그 혐오스런 작업을 중단하고 허리를 폈더니 숱 없는 갈색머리카락을 말꼬 랑지 모양으로 묶은 덩치 좋은 여자가 존 레논 안경 너머 가늘게 뜬눈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게일 에링턴이에요. 화이트 셰퍼드 신문이요. 우리 인터뷰하기로 했죠?" 나는 짜 증을 감추지 않은 채 그녀를 쳐다보았다. 그녀가 약속 시간보다 일찍 왔던 것이다. "문고리 열고 개들 안 나가게 조심하세요. 발 밑을 잘 보구요." 그녀는 내가 시키는 대로 조심스럽게 배설물을 피해가며 정원을 가로질러 다가왔다. 나는 부질없는 변명을 하지 시작했다. "어제 돌아왔더니 벌써 어두워졌더라구요. 집 봐주는 사람 이......" "개똥 청소기 하나만 더 있으면 일을 두 배로 빨리 끝낼 수 있지 않을까요?" 갑자 기 그녀가 내 말꼬리를 자르고 말했다. 그날 오후에 시작한 인터뷰는 동네 태국 음식점에 서 저녁식사를 할 때까지 이어졌다. 나는 인천고속버스퀵서비스 인천고속버스퀵 인천고속버스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고속버스오토바이퀵 인천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 인천고속버스다마스퀵 인천고속버스라보퀵서비스 인천고속버스라보퀵 인천고속버스야간퀵서비스가격 인천고속버스야간퀵가격 인천고속버스다마스퀵비용 인천고속버스오토바이퀵비용 인천고속버스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인천고속버스퀵서비스 내 셰퍼드 판다와 팀을 이뤄 지진의 참상에 빠져 있던 아르마니아로 건너갔던 미국 수색구조대의 일원이었고, 게일은 그 일을 인터뷰하러 온 것이었다. 바로 그날부터 우리는 우정보다 돈독한 유대감을 쌓아가기 시작했다. 게일과 나 는 서로를 '개 사돈'이라고 불렀다. 둘 다 아이도, 남편도, 생존해 계신 부모도 없는 처지였 는데, 개를 통해 가족의 사랑을 느끼는 사람들이었던 것이다. 그 뒤로 내가 구조대원으로 출동하고 나면 게일이 와서 내 개를 돌봐주었다. 몇 년이 더 흐르자 내 셰퍼드 두 마리는 너무 늙어서 구조활동을 할 수 없게 되었다. 나는 캐나다에 사는 세계적인 구조견 사육사에 게 전화를 걸었다. 마침 어울리는 암컷 강아지가 한 마리 있다는 말에 캐나다로 떠나기로 했다. 그 바로 전날 집을 봐주기 위해 게일이 왔다. 우리는 샤도네이주 한 병을 잠시 동안의 이별주로 나눠마셨다. 그동안 늙은 셰퍼드 두 마리는 게일이 앉은 의자 양옆에 비대한 몸집 을 부린채 게일의 발에 턱을 괴고 있었다. 새로 데리고 올 강아지 이름이라도 지으면서 수 다를 떨고 싶었는데 게일은 그날따라 유난히 조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