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검단다마스퀵서비스 검단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7. 14:25

?



검단다마스퀵서비스 검단 오토바이퀵




























"안 좋은 일 있어?" "좀 피곤하네. 과로해서 그런가? 종합검진을 한번 받아봐야겠어." 그때 전화벨이 울렸다. 캐나다 구조견 사육사였다. "안 좋은 소식이에요. 당신한테 줄 강아 지의 건강진단을 했는데 심장에 이상이 있대요. 1년도 못살 거라는데 어떡하죠?" 무슨 일 이야? 게일이 소리없이 입만 움직여서 물었다. 나는 수화기를 가리고 대답했다. "강아지가 많이 아프대." 게일의 얼굴이 걱정으로 굳어졌다. 그때 수화기 너머에서 사육사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출발하기 전에 통화하게 돼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글쎄 말이에요. 거기까지 갈 필요가 없어졌네요." "잠깐만!" 그 순간 갑자기 게일이 끼어들었다. "어차피 비행기표 는 환불이 안 되잖아. 그냥 갔다오지 그래?" 나는 망설였다. 무엇보다 실망이 커서 마음이 심란했다. 그런데 게일이 벌떡 일어서더니 수화기를 빼앗아들었다. "여보세요? 저는 베스 친군데요. 어쨌든 베스가 그쪽으로 갈 거예요." 그리고 다음 날 아침 나는 캐나다행 비행기 에 올랐다. 구조견 사육사의 집은 온통 개 천지였다. 검단퀵서비스 검단퀵 검단오토바이퀵서비스 검단오토바이퀵 검단다마스퀵서비스 검단다마스퀵 검단라보퀵서비스 검단라보퀵 검단야간퀵서비스가격 검단야간퀵가격 검단다마스퀵비용 검단오토바이퀵비용 검단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검단퀵서비스 여기저기 개 장난감에, 물 그릇, 개 잡 동사니들이 뒹굴고 있었다. 부엌으로 갔더니 강아지 한 마리가 빨간 체크무늬 쿠션 위에 몸 을 웅크리고 앉아 있었다. 나를 보자 강아지는 후들거리는 다리로 일어나 손가락에 차가운 코를 비볐다. 가만히 강아지를 안았더니 불규칙적인 심장박동이 느껴졌다. 가냘픈 강아지의 황금빛 눈을 들여다보며 나는 마음을 굳혔다. 이미 '사이리 투' 라는 이름까지 지어버렸다. "제가 데려가고 싶어요." 구조견 사육사는 동정심 때문이라면 굳이 데려갈 필요가 없다고 만류했다. 그러나 사이리 투에 대한 내 마음은 단순한 동정심이 아니었다. 그냥 꼭 내가 안 고가야 할 것 같았던 그 느낌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그러자 나와 사이리 투를 지켜 보던 그는 뜻밖의 제안을 했다. 나에게 다른 곳에 주기로 했던 숫놈 강아지까지 주겠다는 것이었다. 그 강아지는 어찌나 체구가 좋고 성격이 괄괄한지 '황제'라고 불리는 녀석이었다. 늙은 개 두 마리를 곱게 단장시키고 양고기 스튜까지 해놓고 기다리고 있었다. 늘 그랬듯이 게일은 그동안에 있었던 일을 하나도 빼놓지 말고 다 얘기해달라고 졸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