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라다마스퀵서비스 청라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7. 14:26

?



청라다마스퀵서비스 청라 오토바이퀵




























나는 사이리를 무릎에 안고 개사돈과 마주 앉았다. "사이리를 안아봐도 돼?" 게일이 물 었다. 아마도 강아지한테 첫눈에 반한 모양이었다. "진짜 심장소리가 이상하구나." 게일이 뺨에 강아지 얼굴을 비비며 말했다. "수의사가 그러는데 1년도 못 살거래." 내가 말했다. "나랑 똑같네." "......? 하나도 안 웃겨, 게일." 게일은 안고 있던 강아지를 무릎에 내려놓더 니 나를 똑바로 쳐다보며 말했다. "의사가 그러는데, 나 자궁암이래. 심각하대. 길어야 1 년....." 나는 갑자기 눈앞이 아득해지며 말문이 막혀버렸다. 그런 나를 보며 게일은 담담하 게 말했다. "베스, 이 녀석 내가 돌봐주고 싶어. 우리 둘이 함께 있으면 서로 위로 받을 수 도 있을 것 같구." 나는 게일이 어미닭처럼 굴지말라고 하기 전까지 매일 그녀에게 전화했 다. 그때마다 게일은 능숙하게 화제를 돌렸다. 주로 사이리 이야기였다. 사이리가 하도 장난 치고 싶어해서 밤새 놀다가 이제 자기 배 위에서 잠들었다는 예기를 하느라 30분을 소비하 기도 했다. 나는 게일이 아주 능숙하게 대화의 방향을 병으로부터 멀리 돌려놓고 있다는 사 실을 알 수 있었다. 몇 달이 쏜살같이 지나갔다. 그동안 청라퀵서비스 청라퀵 청라오토바이퀵서비스 청라오토바이퀵 청라다마스퀵서비스 청라다마스퀵 청라라보퀵서비스 청라라보퀵 청라야간퀵서비스가격 청라야간퀵가격 청라다마스퀵비용 청라오토바이퀵비용 청라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청라퀵서비스 게일은 직장을 그만두고 강아지와 함께 어린이병원이나 양로원을 방문하고 있었다. 게일은 나만 보면 사이리가 너무 인기가 좋아서 사람들이 먹을 것도 사주고 편지도 보낸다고 자랑하기에 바빴다. "사이리랑 병들고 아픈 사람들을 찾을 때마다 그런 생각이 들어. 우리가 그 사람들에게 살아있음과 산송장의 차이가 뭔지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 말이야." 게일의 말은 맞는 얘기 였다. 중병에 걸린 게일과 사이리는 오히려 다른 환자를 위로하면서 삶의 의미를 찾고 있었 다. 다른 환자를 위로하면서 스스로를 위로했던 것일까. 그리고 집으로 돌아오면 게일은 사 이리를, 사이라는 게일을 염려하고 위로했다. 그것은 같은 처지에서만 비롯될 수 있는 지극 한 사랑이었다. 서로 하도 끔찍이 위해서 내가 질투가 날 정도였으니. 그 사이 나는 1년이 다가왔다가 넘어가는 순간을 지켜보았다. 그러더니 어느새 18개월이 지났다. 그 동안에도 이 '죽어 가는 커플' 은 너무나 행복해 보였다. 그리고 마침내 운명의 전화가 걸려왔다. "베 스....." 너무나 가라앉은 게일의 목소리를 듣고 나는 나쁜 소식일거라는 예감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