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평다마스퀵서비스 부평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8. 13:40

?



부평다마스퀵서비스 부평 오토바이퀵




























그리고 경쾌하게 돌아서더니 미끄러지듯 걸어 가버렸다. 나는 그녀가 가리킨 방을 창 밖에서 들여다보았다. 마치 물 밑에 있는 방처럼 음산하고 푸 른빛이 감돌고 있었다. 문을 열자 산소호흡기에서 나는 '쉭쉭' 소리와 아버지의 고장난 심장 이 내는 '삡삡' 소리가 동시에 들려와 잠시 멈칫했다. 아버지가 비참하고 무력하게 누워 기 계장치에 연결돼 있는 모습을 혼자서 대면하고 싶지는 않았다. 하지만 어머니를 비롯한 가 족들이 도착하지 않았으므로 어쩔 수 없었다. 얼굴을 잔뜩 찡그린 채 겨우 잠들어 있는 아 버지는 너무 작아 보였다. 나는 튜브와 반창고가 가냘픈 몸을 온통 뒤덮고 있는 아버지의 손을 가만히 잡고 들여다보았다. 그런데 그때 나는 어찌나 경황이 없었던지 방에 나 말고 도 다른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한참만에야 알아차렸다. 한 남자가 등을 보이고 서서 희 가 운을 입은 의사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중이었다. 맙소사. 제프, 제프잖아! 도대체 여기서 뭘하고 있는 거지? 순간 전 남편 제프가 내 마음 을 읽기라도 한 것처럼 나에게로 왔다. 그가 두 팔로 내 어깨와 허리를 감싸는 동안 나는 놀라서 뻣뻣하게 서 있었다. 그는 태연한 표정으로 나를 살짝 껴안더니 의사에게 인도했다. "심장외과 전문의 제임스야. 검사결과로는 아버님 심장에 부평퀵서비스 부평퀵 부평오토바이퀵서비스 부평오토바이퀵 부평다마스퀵서비스 부평다마스퀵 부평라보퀵서비스 부평라보퀵 부평야간퀵서비스가격 부평야간퀵가격 부평다마스퀵비용 부평오토바이퀵비용 부평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부평퀵서비스 손상이 많다는데?" "심한 심장마 비가 왔던 것 같습니다. 방금 치료방법에 대해 의논하고 있었습니다." 의사가 덧붙였다. 내 가 가장 두려워하던 결과였다. 불쌍한 아버지. 하느님, 제발 아버지를 도와주세요. 정신이 아득하게 멀어지려는 순간 다시 제프의 부드러운 손길이 닿았다. 덕분에 간신히 마음을 수 습할 수 있었지만 느닷없이 불끈 화가 치밀어 올랐다. "어떻게 알았엉?" 질문이 아니라 비아냥이었다. "병원에서 옛날 우리 전화번호를 갖고 있었나봐. 그래서 당신 새 번호를 알 려주고 나도 달려왔어." 제프는 말을 마치자 마자 내가 익히 아는 사무적인 태도로 돌아가 의사를 향했다. 심장이 정확하게 얼마나 손상됐는지 아십니까? 혈관촬영은 언제 할 겁니 까? 혈관폐쇄 가능성이 있습니까? 수술이 필요하다면 얼마나 걸리겠습니까? 언제 수술 할 겁니까? 다른 곳에 진단을 다시 의뢰할 시간은 있습니까? 나는 제프의 조심스런 질문을 듣고 있었다. 10년전 내가 광고회사 영업부에서 일하고 있 을 때 그가 사무실로 걸어 들어왔다. 우리는 만나자마자 서로 첫눈에 반했다. 하지만 이제 제프와 나는 이혼한 지 어언 12개월이 지난 사이였다. 이혼 당시 제프는 열심히 사유를 설 명했지만 나는 도무지 이해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