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도다마스퀵서비스 송도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8. 13:46

?



송도다마스퀵서비스 송도 오토바이퀵




























몹시도 긴 하루였다. 오빠와 언니, 어머니 그리고 나는 밤새워 아버지 곁을 지키면서 짧은 면회시간을 오래도록 기다렸다. 그동안 제프는 내내 우리 곁을 지켰다. 배가 고파 보이면 음식을 가져다주었고, 의사에게 우리가 미처 생각 못한 질문들을 대신했다. 사실 그가 그 자 리에 있다는 사실이 우리에게 큰 위안이 되었다. 아버지가 수술실로 실려갈 때 제프의 손가 락이 아버지의 야윈 손을 잠깐 스쳤다. 아버지가 잔잔히 웃었다. 다행히도 수술은 성공적이 었다. 다음날 늦은 오후에는 위기를 넘기고 회복기에 들어섰다. 그제야 나는 제프의 존재에 고마움을 느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쌓아왔던 벽은 이미 무너져 내리고 있었다. 나는 1년 만에 제프가 여전히 좋은 사람, 좋은 아버지, 좋은 친구라는 사실을 다시 인정하게 되었다. 고요한 병실에서 나는 사랑이 여러 가지 얼굴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같은 공간에 서 얼굴 맞대고 살지 않아도 사랑은 존재할 수 있었다. 부부라는 이름이 아니어도 사랑은 얼마든지 가능했다. 제프는 이제 내 남편이 아니다. 그럼에도 그는 여전히 나의 친구다. 나는 소중한 친구의 얼굴을 보며 웃어주었다. 제프도 송도퀵서비스 송도퀵 송도오토바이퀵서비스 송도오토바이퀵 송도다마스퀵서비스 송도다마스퀵 송도라보퀵서비스 송도라보퀵 송도야간퀵서비스가격 송도야간퀵가격 송도다마스퀵비용 송도오토바이퀵비용 송도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송도퀵서비스 따뜻하게 미소지었다. 사랑의 끝이 반드시 쓰라린 것만은 아닌 것 같다. 굳이 후회 속에서 번민하지 않아도 되디라. 그런 감정 들을 동원해 애써 영혼을 억누를 필요도 없다. 사랑이 열어주는 또 다른 사랑의 문이 있으 니까. 내 상처가 아버지의 상처와 함께 아물고 있었다. 클라우디아 케르 우리에게 주어진 오늘 내 최초의 기억은 따뜻한 어머니의 품이다. 나는 이유 없는 반항기라는 십대 때에도 어머 니가 짜증스럽게 느껴지지 않았다. 우린 의견충돌을 빚은 적도 없었다. 내게는 어머니를 사 랑한 기억밖에 없다. 내 눈에 어머니는 여신이었다. 어머니는 6살 때 이탈리아에서 미국으 로 이민왔다. 당시 이탈리아 소녀라면 다 그랬듯이 당신 어머니의 무릎에 앉아 바느질을 배 운 어머니는 10대에 이미 남자 양복 한벌쯤은 척척 만들어낼 정도로 솜씨가 좋았다. 조카들 을 위해 파티복을 만드는 내 솜씨도 모두 어머니에게서 물려받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