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동공단다마스퀵서비스 남동공단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8. 13:49

?



남동공단다마스퀵서비스 남동공단 오토바이퀵




























그러자 어머니는 이렇게 대답했다. "우리 앞에는 오늘밖에 없단다. 베개를 베고 눈을 감 는 순간, 그날은 쓰레기통으로 들어가버리는 거야. 다시는 우리를 찾아오지 않지. 그러니까 사는 동안 매초마다 감사하면서 기쁨을 찾고 싶은 거란다. 인생이란 한순간 한순간이 가장 중요하니까." 하지만 병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악화된 상태였고, 어머니는 그해 추수감 사절에 돌아가시고 말았다. 하나님은 왜 어머니를 사랑하고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서 기 어이 어머니를 데려가셨을까? 나는 분노와 원망을 견디지 못해 괴로워했다. 슬픔을 받아들 이고 어머니의 죽음을 자연스러운 순리로 인식하기 위해 정신치료까지 받아야 했다. 나는 순간 어머니의 유언을 떠올리며 자신을 추스르려 애썼다. 얘야, 슬픔을 너무 오래 간직하는 것도 해롭단다. 내가 떠난 뒤에도 네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위해 열심히 살아야 한다. 그 말들이 차츰 나를 일으켜 세웠다. 그러나 소름 끼치게도 그로부터 5년이 지난 어느 날 내 가슴에서도 혹이 만져졌다. 나는 당황했지만 어머니가 그랬던 것처럼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 다. 어머니가 숨을 거두기 전에 내게 하신 마지막 말씀이 남동공단퀵서비스 남동공단퀵 남동공단오토바이퀵서비스 남동공단오토바이퀵 남동공단다마스퀵서비스 남동공단다마스퀵 남동공단라보퀵서비스 남동공단라보퀵 남동공단야간퀵서비스가격 남동공단야간퀵가격 남동공단다마스퀵비용 남동공단오토바이퀵비용 남동공단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남동공단퀵서비스 새삼 떠올랐다. "내 딸만은 유방 암에 걸리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했단다." "절대 안 걸릴 거예요." 그때 나는 맹세하듯 말 했다. 그러나 진단결과는 어머니와 똑같았다. 의사는 빠른 시일 안에 절개수술을 하자고 했 다. 어머니처럼 말이다. 일주일만에 나는 어머니가 받았던 수술을 받았다. 어머니가 너무 빨리 돌아가셨기 때문에 내 두려움은 몹시 컸다. 그러나 어머니의 용기, 마지막까지 인생을 최대한 즐기던 모습을 떠올렸다. 내게 그 기억은 확실히 힘이 돼주었다. 어머니를 너무 좋 아했고, 어머니의 솜씨를 물려받았고, 심지어 어머니가 앓았던 병까지 물려받은 터였다. 그 렇다면 어머니가 마지막 순간까지 보여주었던 꿋꿋한 태도를 배우는 건 너무나 당연한 일이 었다. 다행히 암을 조기에 발견한 덕분에 내 생존 가능성은 95%라고 한다. 어쨌거나 나는 어머니처럼 다른 여성들을 위로하고 인생에 대한 투혼을 함께 나누기 위해 자원봉사단에 가 입했다. 그리고 나를 아끼는 많은 사람들이 베풀어주는 엄청난 사랑과 지지와 이해에 둘러 싸여 살고 있다. 나는 반드시 극복해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