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평다마스퀵서비스 가평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8. 13:50

?



가평다마스퀵서비스 가평 오토바이퀵




























언제부턴가 토미는 학교에서 돌아오는 즉시 방으로 들어가버렸다. 무슨 일이든 시시콜콜 말해주던 아이였다. 그런데 하루를 어떻게 보냈느냐고 물으면 딱 두 마디밖에 하지 않았다. 별일 없었어요. 괜찮아요. 따뜻하고 활달하던 토미의 성격이 점점 냉소적으로 변해갔다. 나 는 도무지 그 변화를 이해할 수 없었다. 처음엔 그저 사춘기려니 했다. 사춘기 때는 누구나 감정의 격동기를 거치기 마련이니까. 하지만 불안한 마음은 가시지 않았다. 제 스스로 문제 를 털어놓을 때까지 마냥 손놓고 기다릴 수는 없었다. 마침내 나는 토미의 교장선생님과 면 담약속을 하기 위해 학교로 전화를 했다. 그런데 바로 그날 그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 말았 다. "병원입니다. 아드님이 트럭에 치여서 응급실에 있습니다." 땅이 꺼지고 하늘이 무너 지는 소식이었다. 차를 몰고 병원으로 달리는 내 눈에 속도제한 표지판은 하나도 들어오지 않았다. 상상 속에서 끔찍한 그림들이 연신 나타났다 사라졌다. 정신없이 응급실로 뛰어드는 데 간호사가 말했다. "몇 군데 찰과상을 입고 멍이 들었지만 크게 다친 데는 없어요." 처 음 몇 분간은 침대에 걸터앉아 토미를 마냥 껴안고만 있었다. 그러자 가평퀵서비스 가평퀵 가평오토바이퀵서비스 가평오토바이퀵 가평다마스퀵서비스 가평다마스퀵 가평라보퀵서비스 가평라보퀵 가평야간퀵서비스가격 가평야간퀵가격 가평다마스퀵비용 가평오토바이퀵비용 가평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가평퀵서비스 아들이 입을 열었다. "괜찮아, 엄마. 울지 마세요. 별일 없었어." 괜찮다. 별일 없다. 이제 그 두 마디에 넌덜머리 가 났다. "도대체 어떻게 된 거니?" "아무 일도 없었어요." 나는 침대 옆으로 의자를 바 싹 끌어당겼다. 그리고 붕대를 감은 아들의 손을 잡았다. "말 해. 안 그러면 밤새도록 똑같 은 질문을 하고 또 할거야. 어떻게 된 거야?" "안 그래도 걱정거리가 산더미잖아요. 전 괜 찮아요." "어떻게 된 거야?" 아들은 입술을 꾹 다문 채 내 시선을 피하려고 했다. 하지만 나는 집요하게 아들의 눈을 쳐다봤다. "엄마한테 못할 말이 뭐가 있니. 어서 얘기해봐." 토미의 뺨에 눈물이 흘러내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한참만에 속삭이듯 털어놨다. "밀었어. 트럭 앞으로." 나는 뛰는 가슴을 진정하려고 무진 애를 썼다. "누가?" "애들이 . 걔들은 나를 증오해. 매일같이 때리고 부려먹어. 나보다 나이 많은 애들이야. 망보라고 시켰는데 싫 다고 그랬거든." 망을 보라고? 무슨 짓을 하느라 망 볼 사람이 필요했는지 상상도 하기 싫 었다. 상처와 멍 자국으로 얼룩진 토미를 바라보며 나는 지금 이 악몽이 현실이 아니기를 간절히 빌었다. "왜 진작 엄마한테 말 안 했니?" "엄마 가슴 아프게 하고 싶지 않았어요. 엄마 요즘 너무 힘들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