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설악면다마스퀵서비스 설악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9. 14:52

?



설악면다마스퀵서비스 설악 오토바이퀵




























침묵 저편 어느 날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한테서 전화가 걸려왔다. "꼬마야, 안녕." 20년 동안이나 헤어져 지낸 아버지였다. "사업차 여기 와 있는데 내일은 여유가 있구나. 우리 만날래?" 순간, 오래 전 5살 때의 일이 떠올랐다. 어머니는 화장지를 들고 차 옆에 서 있었고, 아버지 는 침통한 표정으로 차안에 앉아 있었다. "아빠 어디 가?" 나는 어머니에게 물었다. "엄 마랑 아빠, 이혼할거야." 그때 아버지가 묵묵히 시동을 걸고 차를 움직였다. 나는 아버지가 차도로 들어선 다음 언덕을 넘어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런데 아빠는 왜 한번도 나를 뒤 돌아보지 않지? 1년 뒤, 아버지는 젊은 여자를 만나 결혼했다. 그리고 캘리포니아로 갔다. 그 뒤로는 결혼식이나 장례식 같은 가족 행사 때나 아버지를 볼 수 있었다. "어때, 괜찮겠 니?" 수화기 너머에서 아버지가 물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당황스러웠다. 아버지 없는 세월 동안 내가 겪은 분노와 슬픔이 한꺼번에 솟구쳐올랐다. 하지만 설악면퀵서비스 설악면퀵 설악면오토바이퀵서비스 설악면오토바이퀵 설악면다마스퀵서비스 설악면다마스퀵 설악면라보퀵서비스 설악면라보퀵 설악면야간퀵서비스가격 설악면야간퀵가격 설악면다마스퀵비용 설악면오토바이퀵비용 설악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설악퀵서비스 나는 감정을 억누르며 대답했다. "등산이나 가실래요?" "그래, 좋은 생각이구나." 이튿날 아버지가 묵고 있는 호텔로 운전해서 가는 동안 나는 거대하고 컴컴한 공허 속으 로 한 발자국씩 다가서는 듯한 느낌에 빠졌다. 괜찮을거야. 애써 스스로를 타일렀지만 나 는 당장이라도 차를 돌려 다른 곳으로 가버리고 싶은 마음을 힘겹게 다독여야 했다. 로비 에 도착해서 아버지가 묵고 있는 객실로 전화를 했다. "네." 전화 속 목소리가 몹시 차갑 게 들렸다. 순간 모두가 나쁜 꿈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토마스입니다." "어, 그 래." 좀 전보다는 다소 따뜻해진 음성으로 아버지가 말했다. "간단하게 샤워를 해야 되거 든. 10분쯤 뒤에 내려가마." 문득 상실감이 엄습했다. 방으로 올라오라고 해도 되잖아. 아 버지가 나를 부르지 않은 이유를 생각해 봤다. 어쩌면 나는 아버지에게 그만큼도 친근하지 않은 존재인지도 몰랐다. 그렇다면 도대체 내가 지금 왜 여기서 머뭇거리고 있는 거지? 수 없이 망설이면서도 나는 차마 가버리지 못하고 엘리베이터 앞에 서 있었다. 정확히 12분 후, 문이 열리면서 아버지가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