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평면다마스퀵서비스 청평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9. 14:53

?



청평면다마스퀵서비스 청평 오토바이퀵




























아버진 내가 기억하고 있던 모습보다 훨씬 나이들어 보였다. 하긴 20년의 세월도 흘렀고, 나도 더 이상 그 옛날의 꼬마가 아니었으니까. "여기서 기다렸구나." 아버지가 나를 찬찬 히 뜯어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온몸을 훑어보고 면도한 수염자국을 살피더니 마지막으로 내 눈을 들여다보았다. 나를 보는 아버지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떠올랐다. 그리고 그 얼굴 에는 신기하고 대견하다는 표정이 겹쳐져 있었다. 누가 보더라도 부자라고 할만큼 우리는 닮았다는 사실을 나는 실감했다. "어떻게 지내니?" 아버지가 말을 건네며 나를 꼭 껴안았 다. 나는 대답을 할 수 없었다. 오랫동안 냉담하게 지내던 아버지의 갑작스런 애정표현이 부담스럽기만 했다. "배고프지 않니?" 내가 침묵하자 아버지가 물었다. "조금요." "여기 아침식사가 괜찮더라. 게다가 호텔에서 식권을 두 장 줬어. 준거니까 써먹어야지." "저 정 신과 치료받았어요." 식사 도중에 내가 말했다. 그러자 아버지가 말을 끊었다. "웨이트리 스 좀 불러다오. 커피를 새로 주문해야겠다. 이건 형편없구나." 나는 15분쯤 기다렸다가 다 시 입을 열었다. "그거 아세요? 아버지가 안 계셔서 굉장한 상실감에 시달렸다는 거." 아 버지가 고개를 들었고, 우리는 아주 짧은 순간 청평면퀵서비스 청평면퀵 청평면오토바이퀵서비스 청평면오토바이퀵 청평면다마스퀵서비스 청평면다마스퀵 청평면라보퀵서비스 청평면라보퀵 청평면야간퀵서비스가격 청평면야간퀵가격 청평면다마스퀵비용 청평면오토바이퀵비용 청평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청평퀵서비스 눈이 마주쳤다. 그리고 놀랍게도 나는 그 눈 빛 속에 가슴이 찢어지는 듯한 슬픔이 담겨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얼른 고개를 숙여버렸 다. 그리고 더 이상 그 주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잠시 후 우리는 밖으로 나왔다. 아버지가 짐짓 유쾌한 어투로 물었다. "그래, 나를 어디 로 데리고 갈거냐?" "베어포트 산맥이요. 블루밍데일 근처에 있습니다." 고속도로를 달리 는 동안 우리는 둘 다 말이 없었다. 참으로 괴로운 침묵이었다. 낯선 사람과 좁은 차안에 앉 아 있는 것보다 더 어색했다. 국립공원이 가까워 올수록 견딜 수 없는 중압감이 나를 내리 눌렀다. 그 어색한 침묵에 눌려 죽을 것만 같았다. 아버지도 마찬가지였을 것이다. 나는 뭔 가 할 말을 찾았지만 아버지에 대한 원망의 감정이 아직도 가슴 바닥에 완강히 버티고 있었 다. 그때 날 치료했던 의사의 조언이 떠올랐다. 토마스, 이제와서 어린시절의 상처를 보상 받을 수는 없습니다. 아버님이 거리를 두고 계신 건 사실이지만 당신과의 인연을 완전히 끊 겠다는 마음은 아니지 않습니까. 생일날 카드도 보내고, 가끔 편지도 하신다면서요. 그게 바 로 당신을 생각하고 있다는 증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