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면다마스퀵서비스 상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9. 14:54

?



상면다마스퀵서비스 상면 오토바이퀵




























나는 그 말을 실마리 삼아 분위기를 바꿔보기로 했 다. 사실 아버지를 만나면 할 말이 참 많을 것 같았다. 그러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도무지 갈피를 잡을 수 없었다. 그래서 아버지의 주요 관심사가 뭘까, 생각해보았다. 아버지가 가장 많은 에너지를 쏟는 건 일이 아닐까? "요즘 일은 잘 되세요?" "일이야 다 그렇지 뭐." "그래도 대기업에서 일하시자면 어려운 점이 많을 텐데요." "무슨 뜻이냐?" "저는 손바닥만한 회사에서 일하는데도 관료주의 때문 에 힘들거든요. 회사가 크면 더 심하지 않을까 해서요. 한 직장에서 20년 이상 일하시고도 계속 진급하시는 걸 보면 대단하세요. 정말 능력 있는 분이세요, 아버진." 순간 깊이 안도 하는 듯한 아버지의 숨결이 나에게까지 전해왔다. 동시에 공허하기만 하던 내 가슴속에서도 작은 느낌이 일었다. 어쩌면 나보다 아버지가 더 고통스러웠을지도 몰라. 남겨진 나의 피 해의식보다 떠나버린 아버지의 죄책감이 훨씬 더 컸을지도 몰라. 마음으로는 내가 보고 싶 어도 차마 다가오지 못했을지도 몰라. 그래, 그렇게 20년이 흘러버렸을 것이다. 그것이 정 확히 어디서, 어떻게 비롯된 감정인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어쨌든 나는 처음으로 아버지를 이해하고 있었다. 이윽고 우리는 목적지에 도착 했다. 눈앞에 푸른 언덕이 펼쳐져 있었다. 바람결에 야생화 향기가 실려오는 구불구불한 등 산로를 걷는 동안 나는 줄곧 아버지 처지가 되어 상면퀵서비스 상면퀵 상면오토바이퀵서비스 상면오토바이퀵 상면다마스퀵서비스 상면다마스퀵 상면라보퀵서비스 상면라보퀵 상면야간퀵서비스가격 상면야간퀵가격 상면다마스퀵비용 상면오토바이퀵비용 상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상면퀵서비스 생각에 잠겼다. 한때 소중했던 가정을 버 리고 두 번째 가정을 택하는 심정도 편치는 않으셨죠? 가끔 후회도 하셨습니까? 생명을 나눠준 아들이 당신 없이 살아간다는 생각을 하며 많이 고통스러우셨습니까? 참 많은 세월 이 흘렀는데, 이제 와서 제 앞에 나타나는 일이 쉽지만은 않았을 텐데, 그래도 저를 만나러 오셨군요. 돌아오셨군요. 나는 진정으로 아버지가 내 곁에 있어서 기뻤다. 그리고 다짐했다. 아버지의 실수를 되풀 이하진 않겠다고.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아이들과 내 사이가 한없이 멀어지도록 방치하지는 않겠다고. 아이러니컬하게도 그것은 아버지가 가르쳐 준 교훈이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미 소가 떠올랐다. 아버지가 나를 보며 말했다. "왜 웃니?" "그냥요." "계속 웃어라. 네 웃는 모습이 참 보기 좋구나!" 그날 이후 아버지와 나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씩 전자우편을 주고받고 가끔은 등산도 함께 다닌다. 아버지가 곁에 없었던 20년이 내게 아직도 영향을 미 치고 있는 건 사실이지만 어른이 된 내 곁에 아버지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