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평군다마스퀵서비스 가평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0. 13:59

?



가평군다마스퀵서비스 가평 오토바이퀵




























한 시간쯤 지났을까. 양수가 터지고 아기가 빠져 나오기 시작했다. 어머니가 달려가 간호 사에게 와달라고 사정했다. 하지만 분만실에는 환자가 너무 많았다. 나는 사산아를 낳을 사 람이었기 때문에 우선 순위에서 밀리고 있었다. 몇 초 후 내 아기가 세상으로 나왔다. 오랜 산통 끝에 한 조각 기쁨도 없이 아기가 나왔다. 탯줄도 자르지 않은 아기가 분만실 테이블 위에 미동도 없이 누워 있는 동안 어머니와 남편은 나를 위로하려고 애를 썼다. 그제야 의 사가 도착했다. "여자아이군요." 먼 곳에서 통곡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그것이 내가 지르 는 소리임을 한참만에 깨달았다. 작고 완벽하게 생긴 우리 딸을 물끄러미 쳐다보는 남편도 영혼 깊은 곳까지 슬픔에 잠겨 있었다. 나는 핑크색 포대기에 싸인 우리 딸을 안았다. 무게 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지만 나는 앨리슨의 향기를 맡을 수 있었다. 아가야 너한테서 장 미 향기가 난단다. 나는 그날로 퇴원했다. 담당의사가 가평군퀵서비스 가평군퀵 가평군오토바이퀵서비스 가평군오토바이퀵 가평군다마스퀵서비스 가평군다마스퀵 가평군라보퀵서비스 가평군라보퀵 가평군야간퀵서비스가격 가평군야간퀵가격 가평군다마스퀵비용 가평군오토바이퀵비용 가평군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가평퀵서비스 내 어여쁜 딸을 기념하라며 노란색 원피스를 주었다. 나는 몇 주 동안이나 그 원피스를 껴안고 잤다. 친구들이 나를 찾아왔다. 그리고 위로의 말들을 건넸다. 곧 다른 아이가 생길거야. 아기를 잘 안 것도 아니잖아. 아기에게 무슨 문제가 있었던 건지도 몰라. 그러나 좋은 뜻에서 건넨 그 말들은 모두 비수 가 되어 내 가슴을 찔렀다. 앨리슨은 다른 아이로 대신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닌 엄연한 생명 체였다. 그리고 뱃속에 있을 때 수없이 대화를 나눈, 내가 아주 잘 아는 내 딸이었다. 누가 뭐래도 엄마인 나 혼자만이라도 그 아이를 영원히 기억해야만 했다. 나는 수시로 내 작은 가족으로 남아있는 소중한 딸에게 속삭인다. 앨리슨, 엄마는 너를 사랑한다. 나는 지금도 앨리슨의 생일이 되면 아이가 입어보지 못한 노란 드레스를 꺼낸다. 품에 안고 다독여주지 못한 내 딸을 기념하기 위해. 그리고 조그맣게 속삭여준다. 앨리슨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