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성리다마스퀵서비스 대성리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0. 14:00

?



대성리다마스퀵서비스 대성리 오토바이퀵




























아기들이 주고 간 기쁨 미셀과 나는 어려서부터 한 동네에 나란히 사는 이웃사촌이다. 어느 날 앞마당 잔디를 돌 보고 있는데 미셀 부부가 외출했다가 돌아오는 소리가 들렸다. 뜰 너머로 내다보니 승용차에서 내린 미셀이 뒷자석에서 보송보송한 이불로 감싼 아기를 안고 나왔다. "서니, 이리 와봐." 내가 다가가자 미셀은 아기를 덮은 이불자락을 살며시 들췄다. 쪼글쪼글한 주름투이에 빨간색에 가까운 아기 얼굴이 드러났다. "남자아이야, 너무 예쁘지?" 아니, 별로 예쁘지 않았다. 그러나 솔직히 얘기하면 친구는 몹시 섭섭할 것이다. "그래, 예쁘다. 너무 예뻐." 친구는 벌써 아기에게 홀딱 빠져 있었다. 곁에서 가슴이 찡하 도록 부드러운 눈빛으로 들여다보는 미셀의 남편도 마찬가지였다. 사실 내눈에는 아기보다 도 친구 부부가 훨씬 더 신기해보였다. "얘가 벌써 대성리퀵서비스 대성리퀵 대성리오토바이퀵서비스 대성리오토바이퀵 대성리다마스퀵서비스 대성리다마스퀵 대성리라보퀵서비스 대성리라보퀵 대성리야간퀵서비스가격 대성리야간퀵가격 대성리다마스퀵비용 대성리오토바이퀵비용 대성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대성리퀵서비스 네 번째지? 이제 아기 데려오는 일에도 무덤덤해질만도 하지 않았니?" "아니, 절대 아니야." 미셀이 아기의 이마에 입을 맞추며 단호하게 말했다. 그날부터 친구네 집에는 24시간 내내 불이 켜져 있었다. 한범 중에 보채는 아기를 안고 어르는 친구의 그림자가 창 밖을 어른거릴 때도 많았고, 가끔은 '사운드 오브 뮤직'에 나오 는 미셀의 애창곡이 자장가가 되어 홍얼흥얼 새어나올 때도 있었다. 그때마다 나는 고개가 절레절레 흔들어졌다. 아직 미혼인 나로서는 미셀처럼 자신의 생활을 희생하면서까지 (적어 도 내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 아기를 돌볼 자신이 없다. 그렇다고 미셀 부부에게 자식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아기는 그들의 친자식이 아니었다. 입양아도 아니다. 그저 양부모를 만 날 때까지만 친구 집에서 머물다 갈 아기일 뿐이다. 말하자면 미셀 부부는 아기의 임시 아 빠, 엄마인 셈이다. 미셀 부부는 수양부모로 자원봉사할 자격을 얻기 위해 몇 달에 걸친 교 육을 받고, 입양기관에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쳤다. 그리고나서 그들은 세 명의 아기를 돌보 았고, 이제막 새로운 아기를 데려 온 것이다. 아기 돌보는 일은 옆에서 지켜보기만 해도 힘 들었다. 아기는 걸핏하면 자지러지게 울어대는가 하면 낮과 밤이 뒤바뀐 아이도 있었다. 그 런데도 미셀 부부는 불평 한마디 없었다. 진정 기꺼운 마음으로 기저귀를 갈아주고 우유를 먹이고 씻기고 안아서 달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