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이섬다마스퀵서비스 남이섬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0. 14:01

?



남이섬다마스퀵서비스 남이섬 오토바이퀵




























어느 날은 미셀의 집엘 갔는데 부엌에서 요란한 아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부엌으로 들 어가니 미셀은 아기에게 우유를 먹이느라 정신이 없었다. 발그레하던 미셀의 두 뺨은 핏기 없이 창백했고, 피곤에 지친 두 눈은 퀭했다. 그 사이 아기 때문에 잠을 통 못잔 모양이었 다. "그러다 네가 몸살나겠다." "엄마로서 당연히 할 일을 하는건데, 뭘, 내 몸이 힘든 건 괜찮은데 생모가 입양서류에 서명도 않고 사라져버린 게 속상해. 생모가 안 나타나면 얘는 시립아동보호소로 가야 하거든." "그렇다고 해도 어쩔 수 없는 일이잖아." "아기가 너무 가엾잖니. 아기는 우유만 먹고 자라는 게 아니야. 하루라도 빨리 좋은 양부모를 만나야 되는 데…….나한데 너무 익숙해지면 헤어질 따 둘다 힘들어지는데……." 그때 나는 미셀의 음성 을 듣고 안정을 되찾아 어느새 잠잠해진 아기의 얼굴을 보았다.아기는 맑고 순수한 눈을 둥 그랗게 뜨고 숭배하듯이 친구를 올려다 보고 있었다. 그리고 그 눈동자 속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사랑으로 충만한 미셀의 눈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그렇게 아기와 미셀을 보고 있자니 예전에 어머니에게서 들은 말이 생각났다. '엄마 없는 아기들이 왜 풀이 죽는지 아 니? 엄마 몸에서 나오는 이슬을 받아먹지 남이섬퀵서비스 남이섬퀵 남이섬오토바이퀵서비스 남이섬오토바이퀵 남이섬다마스퀵서비스 남이섬다마스퀵 남이섬라보퀵서비스 남이섬라보퀵 남이섬야간퀵서비스가격 남이섬야간퀵가격 남이섬다마스퀵비용 남이섬오토바이퀵비용 남이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남이섬퀵서비스 못해서 란다. 엄마가 아기를 꼭 꺼안고 눈을 들여 다보면서 사랑스러워 어쩔 줄 모를 때,엄마 품에서 이슬이 솔솔 뿜어나온단다. 이 이슬을 못 먹은 아기는 우유를 아무리 많이 먹여도 주눅이 들지.' 내 눈앞에서 미셀과 아기느 자기 둘 말고느 세상에 아무도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사랑스런 눈길을 주고 받았다. 그리고 그 눈길 을 타고 '사랑의 이슬'이 넘쳐흐르고 있었다. 얼마 뒤 다행이도 아기의 생모가 돌아와 입양 절차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그리고 한동안 미셀의 품에서 숨쉬던 아기는 좋은 가정에 입양됐다. 나는 아기를 보내고 허전해 할 미셀을 위로하러 갔다. "부모될 사람 앞에서는 절대로 안 울어. 그 사람들한테는 가장 기쁜 순간이잖니.아기한테도 그렇고. 그래서 안 울 어." 미셀의 집에는 이제 방을 가득 채우던 작고 따스한 존재가 없다. 손을 갖다대면 꼭 움 켜쥐는 작은 손가락도, 즐거움에 겨워 옹알대는 소리도, 놀라서 터뜨리느 울음소리도 없다. 그 허전함 때문이었을까. 미셀이 쿠션을 집어들었다. 그런데 그 밑에 언제 들어갔는지 모를 아기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