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서면다마스퀵서비스 양서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0. 14:03

?



양서면다마스퀵서비스 양서면 오토바이퀵




























잠깐 침묵이 흐르고, 친구의 눈에는 참았던 눈물이 주르륵 흘 러내렸다. 내 눈앞에도 그 젖꼭지를 오물거리며 동그란 눈을 깜박이던 아기 모습이 떠올랐 다. 나는 소리없이 눈물을 훔친는 미셀을 지켜보다가 조심스럽게 물었다. "헤어질 때마다 이렇게 힘든데 어떻게 계속하니?" 친구는 손등으로 눈가를 힘주어 닦고는 짐짓 명랑하 목 소리로 대답했다. "대신 우리에게 멋진 추억을 남겨 주잖아. 저 사진들 보이지?" 벽에는 친구 곁에 잠시 머물다 떠난 아기들의 해맑은 웃음이 담긴 사진이 걸려 있었다. "우리 추 억 속에서 영원히 아기의 모습으로만 남아 있을귀여운 아들, 딸들이야. 양부모들이 보내주는 편지를 읽을 때면 얼마나 가슴 뿌듯하고 행복한지 몰라. 이가 하나 났다는 소식, 옹알이를 시작했다는 소식, 기어다닌다는 소식, 드디어 벽을 잡고 일어섰다는 소식……. 중요한 건 우 리가 베푸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기쁨을 아기들이 주고 떠난다는 거야, 정말 기쁨이 고통 보다 훨씬 더 커. 아기들이 나를 필요로 하는 한 양서면퀵서비스 양서면퀵 양서면오토바이퀵서비스 양서면오토바이퀵 양서면다마스퀵서비스 양서면다마스퀵 양서면라보퀵서비스 양서면라보퀵 양서면야간퀵서비스가격 양서면야간퀵가격 양서면다마스퀵비용 양서면오토바이퀵비용 양서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양서면퀵서비스 나는 계속 이 일을 할거야." 그제야 나는 미셀을 이해할수 있을 것 같았다. 아기가 있을 때 미셀의 집에는 늘 달콤하고 따뜻한 기운이 감돌았다. 아기들은 배가 고파 도 기저귀가 젖어도 기분이 좋아도 미셀을 찾았다. 오로지 그녀만 믿고 몸과 마음전부를 의 지해오는 조그만 존재들이었다. 기저귀를 갈아주면 생슥 웃고, 우유를 주면 옷깃을 만지작거 리며 눈을 맞추고, 두손으로 발목을 쥐어주면 앙증맞게 기지개를 켜는 아기들의 순수하고 정직한 모습에서 미셀은 온 마음이 정화되는 기쁨을 맛보나 보다. 이제 앞으로도 많은 아 기들이 그집에서 머물다 떠날 것이다. 그리고 친구는 또 남다른 고달픔과 동시에 그보다 더 큰 기쁨을 얻게 될 것이다. 그리고 자칫 세상의 불완전한 틈으로 떨어질 수도 있었던 아기 들은 사랑이 많은 사람으로 성장해갈 것이다. 그리고 나는 또 믿는다. 이 아기들은 자신의 인생 첫 순간에 자애와 사랑이 가득한 시선으로 눈맞춤해준 툭별한 가족을가슴 깊은 속으로 부터 기억하게 될 것이라고 섦이 고통 스러울 때는 그 아련한 기억이 위로를 안겨주기도 할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