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수리다마스퀵서비스 양수리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0. 14:06

?



양수리다마스퀵서비스 양수리 오토바이퀵




























처음 부모품에 안겨 방사선 치료를 받으러 왔을 때 리비는 여느 4살짜리 여자아이가 아니 었다. 한줌도 안되는 몸집에 머리카락은 거의 남은 게 없었다. 의사들 사이에서 '베이비 킬 러'라고 불리는 희귀한 불치암을 앓고 있는 리비는 불치병 어린이 돕기 포스터에 나오는 전 형적인 모습이었다. "선생님, 우리 애기가 고통스럽지 않게 도와주십시오. 리비는 우리 부부 의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어준 정말 소중한 자식입니다." 힘겹게 병마와 싸우는 조그만 아기 가 무슨 수로 부모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었을까마는 어쨌든 리비를 지켜보노라니 가슴이 져 며 왔다. 그러나 종양 전문의로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고작 하루하루 가늘게 이어지는 어 린 생명의 통증을 덜어주는 것 밖에는 없었다. 리비와 같은 환자를 다룰 때는 냉정한 프로 정신을 가져야 한다. 순간 순간 소진되는 생명을 목격하는 마음이야 갈기갈기 찢어지는 것 같지만 그럴수록 마음을 단단히 먹고 짐짓 냉담해져야 하는 것이다. 죽어가는 생명을 보며 나는 그렇게 스스로를 위로했다. 나는 종교인이다.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을 믿는다. 그러나 순수하고 죄없는 아이가 고통받아야 하는 이유는 양수리퀵서비스 양수리퀵 양수리오토바이퀵서비스 양수리오토바이퀵 양수리다마스퀵서비스 양수리다마스퀵 양수리라보퀵서비스 양수리라보퀵 양수리야간퀵서비스가격 양수리야간퀵가격 양수리다마스퀵비용 양수리오토바이퀵비용 양수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양수리퀵서비스 도저히 이해할 수 없었다. 리비는 짧은 삶 을 사는 동안 심한 고통에 시달릴 수 밖에 없고, 부모는 그 고통을 고스란히 지켜봐야만 할 것이다. 다른 부모가 아이를 키우며 맛보는 보람이나 기쁨도 알지 못할 것이다. 입학 첫날, 딸의 가장 친한 짝궁, 첫사랑……. 차라리 태어나지 말지 그랬니. 리비의 첫 단계 치료는 2 주동안 이루어졌다. 입원해 있는 동안 리비는 축 늘어진 채 무표정하게 누워 있었고, 어떤 자극에도 반응하지 않았다. 리비의 부모도 조용하고 표정이 없었다. 측량할 수 없는 비탄에 잠긴 부모에게는 어떤 말도 위로가 될 수 없을 것 같았다. 나는 그들의 침묵을 존중해 주었 다. 그 편이 의사로서의 냉정함을 유지하기도 쉬우리라 생각했다. 그런데 몇 주가 지나 통증 이 가라앉기 시작하면서 리비의 밋밋하고 흐릿하기만 하던 갈색 눈종자가 호기심으로 반짝 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사랑스럽고 장난기 많은 리비의 성격이 나타났다. 웃을 때는 보조개 까지 패이는 리비의 첫 미소를 보았을 때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리비 부모도 한시름 놓는 것 같았고, 우리는 그때부터는 통원치료를 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