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양시다마스퀵서비스 고양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0. 14:12

?



고양시다마스퀵서비스 고양시 오토바이퀵




























전화벨 이 울릴 때마다 흠칫흠칫 놀랐다. 그러나 두려운 수식을 전하는 전화는 야속하게도 너무 일 찍 걸려왔다. "목요일 새벽 3시 30분에 우리 리비는 천국으로 갔습니다." 이제 리비는 떠나 고 없었다. 그 소식을 들은 의사, 간호사, 물리치료사들은 일제히 울음을 터뜨렸다. 너무나 활기차고 사랑스럽고 앙증맞던 아기를 떠올리면 흘리는 눈물이었다. 리비의 장례식은 슬푸 게도 크리스마스를 코앞에 두고 치러졌다. 장례식에 참석하고 돌아오는 길에 아내와 나는 빨간 벨벨 옷을 입은 밀랍 천사 인형을 샀다. 이제 막 천국으로 들어간 어린 천사를 기억하 기 위해. 한때 리비가 왜 태어났는지 물었던 적이 있었던가? 신을 원망한 적이 있었던가? 그러나 리비는 그 물음이 어리석었다는 깨달음을 남겨두고 떠났다. 리비는 제가 만난 사람 들의 인생을 환하게 밝혀주고 떠난 것이다. 우리 모두의 인생을. 나는 그 뒤로도 너무나 많 은 리비를 만나야 했다. 하지만 이제 고양시퀵서비스 고양시퀵 고양시오토바이퀵서비스 고양시오토바이퀵 고양시다마스퀵서비스 고양시다마스퀵 고양시라보퀵서비스 고양시라보퀵 고양시야간퀵서비스가격 고양시야간퀵가격 고양시다마스퀵비용 고양시오토바이퀵비용 고양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고양시퀵서비스 나는 그 안타까운 환자들을 그저 치료의 대상이 아닌 소중한 인격체로 대할 수 있게 되었다. 하나씩 둘씩 완치돼서 돌아가는 아이들을 볼 때마다 나는 의사로서의 진정한 자세를 가르쳐주고 떠난 그 작은 천사에게 감사한다. 리비가 우리곁을 떠난지 이제 13년이 되었다. 해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우리 가족은 고 이 싸서 보관하던 밀랍 천사인형을 조심스럽게 꺼낸다. 우리 곁에 왔던 사랑스런 아이의 이 름을 따서 리비라고 이름 붙인 천사인형. 우리 아이들 가운데 한 명이 그 천사를 크리스마 스 트리 맨 꼭대기에 올려놓는 영광을 누리게 되는데, 그 때마다 아이들은 진짜 리비 얘기 를 해달라고 조른다. 아이들은 그 이야기를 통해 비록 짧아도 생명은 고귀한 것임을 배운다. 리비의 이야기가 계속 전해지는 한 리비는 영원히 살아 있을 것이다. 실제로 우리 곁에 머 무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의미를 지닌 채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