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덕양구다마스퀵서비스 덕양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0. 14:13

?



덕양구다마스퀵서비스 덕양 오토바이퀵




























빵 반 쪽이 준 희망과 사랑과 용기 우리 집은 그리스의 살로니카에 있었다. 아름답기로 유명한 살로니카만 부근에서도 가장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수정처럼 푸른 물가 옆 집이었다. 유년시절 나는 꽃나무와 올리브 그리고 아몬드 향기 가득한 넓고 그늘진 길 위를 언니들과 자유롭게 뛰어다녔다. 정원에 피 어나는 주홓꽃, 사프란의 찬란한 아름다움은 눈이 부실 지경이었다. 그곳에서 늘 터져나오는 웃음소리는 내 소녀시절의 음악이었다. 그러나 1941년, 내 주위를 감싸던 웃음소리는 그치고 말았다. 내 나이 10살 때의 일이었다. 도시를 강타한 독일군의 폭격이 끝이 없을 것처럼 계 속되었다. 항구며 철도,공항이 모두 파괴되었다. 집들이 폭삭 주저앉아 잿더미로 변하면서 수천명이 죽고 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거리로 나앉았다. 1941년 4월 2일은 내 기억속에 불도장처럼 뚜렷이 각인되어 있다. 아버지가 이미 지하 조직원으로 투쟁하던 무렵이라 우리 는 달리 의지할 곳도 없이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었다. 나는 언니들과 함께 어머니의 치맛자락을 봍들고 서서 나치행렬이 골목을 통과하는 모습 을 지켜보았다. 어머니는 내 손을 꼭 쥐고 덕양구퀵서비스 덕양구퀵 덕양구오토바이퀵서비스 덕양구오토바이퀵 덕양구다마스퀵서비스 덕양구다마스퀵 덕양구라보퀵서비스 덕양구라보퀵 덕양구야간퀵서비스가격 덕양구야간퀵가격 덕양구다마스퀵비용 덕양구오토바이퀵비용 덕양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덕양퀵서비스 계속 같은 말만 되풀이 하고 있었다. "저 사람들 이 네 어린시절을 빼앗아가는구나." 내 유년의 빛나던 색채들이 생존을 위한 전투 속으로 빨려들며 어둡게 바래가고 있었다. 우리는 결국 집에서 쫓겨나고 말았다. 독일 군인들이 잔 인한 미소를 지어가며 우리 집에 불을 질었다. 탁, 탁 소리를 내며 화르르 불길에 휩싸인 집 을 보며 어머니는 연신 눈물을 훔쳐냈다. 대대손손 이어내려오던 둘도 없는 가보들이 집과 함께 불타오르고 있었다. 그리고 텅 빈 아파트가 우리의 거처가 되었다. 그나마 지붕이라도 있는 것에 감사하면서 온 식구가 바닥에서 새우 잠을 잤다. 1943년 12월 7일, 나치가 유태인 을 잡기 위해 들이닥쳤다. 7만 5천명에 달하는 유태인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독일군의 군홧발에 내몰려 가축떼처럼 우왕좌왕 끌려갔다. "이 더러운 쓰레기들!빨리빨리 움직이지 못 해?" 우리는 길가에 늘어서서 그 광경을 강제로 목격해야 했다. 독일 군은 거동이 불편해서 빨리 걷지 못하는 노인들 머리 위로 개머리 판을 무참히 휘둘러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