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산서구다마스퀵서비스 서구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0. 14:15

?



일산서구다마스퀵서비스 서구 오토바이퀵




























순간 나는 그 소년과 깊은 유대 감을 느꼈다. 야만의 시절 독일군은 그 소년의 어린시절도 앗아갔던 것이다. 우리는 천천히 발을 끌며앞으로 나아갔다. 무려 4시간을 기다린 끝에 우리는 마침내 가게 안으로 들어섰다. 빽빽하게 늘어선 사람들 때문에 빵은 안 보였지만 주인이 내 앞에 선 수척한 소년에게 빵을 건네주는 모습은 볼 수 있었다. 이윽고 빵을 받은 소년이 돌아섰다. 빵을 받아든 그의 퀭한 갈색눈이 생기로 반짝거리고 있었다. 드디어 내 차례였다. 그러나 카운터로 바싹 다가서는 나에게 빵집 주인은 얼굴을 찌푸리 며 말했다. "빵 다 나갔다. 이제 없어." 오 하나님 맙소사. 설마 일부러 잔인하게 구는 건 아 니겠지. "아저씨, 제발……." "미안합니다. 정말로 다 떨어졌어요." 빵집 주인은 내가 아닌 내 뒤 긴 행렬을 향해 소리치듯 말했다. 등뒤에서 한꺼번에 여러 사람의 신음소리가 들려왔다. 그리고 낙담한 사람들은 서서히 흩어지기 시작했다. 그런데 소년만은 움직이지 않고 있었다. 그는 가슴에 빵을 꼭 품은 채 한참을 절망스런 표정으로 서 있었다. 얼마나 지났을까. 그가 표정을 부드럽게 바꾸더니 미소를 지었다. 평생 잊지 못할 일산서구퀵서비스 일산서구퀵 일산서구오토바이퀵서비스 일산서구오토바이퀵 일산서구다마스퀵서비스 일산서구다마스퀵 일산서구라보퀵서비스 일산서구라보퀵 일산서구야간퀵서비스가격 일산서구야간퀵가격 일산서구다마스퀵비용 일산서구오토바이퀵비용 일산서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서구퀵서비스 자상한 미소였다. 나도 그를 향해 웃었던가? 그 웃음을 머금으며 그가 자신의 소중한 빵을 두 쪽으로 나눴다. "꼬마야, 이거 너 가져." 믿어지지 않았다. 우리에게는 잠시라도 배고픔의 고통을 달랠 수 있는 빵 한조각 은 금은보화보다도 더 귀중한 보물이었다. 빵 한 조각 때문에 죽을 수도 있고 살 수 도 있 는 시절이었다. "네가 받아주면 좋겠어." 그는 당황해서 어쩔 줄 모르는 내 손에 빵을 쥐어 주었다. 내 손가락이 그의 손가락을 스치며 잠시 머물렀다. 그는 야윈 어깨를 한 번 들썩이 며 나에게 미소를 지어주고는 빠른 걸음으로 가게를 빠져나가 금세 빗속으로 섞여들었다. "고마워요! 고마워요!" 그가 가게를 나가고 난 뒤에야 나는 소리쳤다. 서둘어 빵을 망태기 에 집어놓은 나는 얼른 그를 따라 나섰다. 이름도 묻지 못했고 갖고 있던 동전도 주지 못했 다. 그러나 내 눈앞에 소년의 자취는 이미 없고 어깨를 잔뜩 움츠린 잿빛 사람들만 가득했 다. 어디로 갔지? 나는 정신 없이 두리번거리다가 모퉁이를 도는 소년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