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원동다마스퀵서비스 신원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1. 13:07

?



신원동다마스퀵서비스 신원 오토바이퀵




























그해 7월 11일은 땡볕 더위가 기승을 부려 온도계가 터져버릴 것 같은 날이었다. 그날 오 후 나는 아들과 함께 쇼핑을 갔다가 차에 가득 짐을 싣고 돌아오는 길이었다. 마침 수녀님 들이 기거하는 수녀원 앞을 지나고 있었다. 우리는 둘다 말이 없었다. 토드는 자기 세계에 빠져 창 밖만 내다 보고 있었다. 한마디 붙여볼까 했지만 아들은 보나마나 나를 쉰세대 취 급할 게 뻔했다. 엄마가 어떻게 저의 번득이는 재치에 걸맞는 말동무가 될 수 있겠어요? 나는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며 운전에만 열중했다. 그때였다. "무슨 타는 냄새가 나는 것 같 은데." 갑자기 돈 토드가 말했다. 나는 철저히 무시했다. 흥 심심한가 본데 천만에 복수의 시간이 돌아왔다. "엄마, 뭔가 타는 냄새가 난다니까!" 그제야 나는 숨을 깊게 들이마셨다. 정말로 탄내가 났다. 토드는 몸을 숙여 자동차 앞창 밖을 내다보았다. "엄마, 수녀원에 불이 났어요." 속도를 죽이고 창 밖을 내다보았더니 아니나 다를까 수녀원 지붕에서 새까만 연기가 오르고 있었 다. 나는 별 생각 없이 한마디 했다. "어쩌냐? 안됐네, 정말. 다친 사람이 없어야 할 텐데." 내 말을 듣자 토드가 발끈하며 외쳤다. "엄마 바보 아냐? 소방차는 신원동퀵서비스 신원동퀵 신원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원동오토바이퀵 신원동다마스퀵서비스 신원동다마스퀵 신원동라보퀵서비스 신원동라보퀵 신원동야간퀵서비스가격 신원동야간퀵가격 신원동다마스퀵비용 신원동오토바이퀵비용 신원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신원퀵서비스 도대체 뭘 하는 거야." 나는 차를 세웠다. 그리고 핸들을 부여잡은 채 어찌해야 할 바를 몰라 몸이 굳어버렸다. 토 드가 카폰을 낚아채더니 911을 눌렀다. "불났어요.35번가에 있는 수녀원이예요. 신고 들어왔 어요? 없었다구요? 그러면 얼른 엉덩이를 들고 35번가로 가보는게 어때요? 지금 당장!" 토 드는 전화기를 제자리에 거칠게 꽂았다. 우리는 잠시 차 안에 앉아 수녀원 지붕 위로 타오 르는 불길을 지켜보았다. "수녀님들이 왜 한 사람도 안 보이지? 이거 점점 무서워지는데? 도대체 어디서 뭐 하는 거야?" 토드가 외쳤다. "글쎄다 소방차가 올 때가 됐는데 말야." 나 는 머뭇거리며 대꾸했다. 그러자 아들이 정신 좀 차리라는 표정을 지어보이며 내뱉었다. "엄 마 바보야?" 울컥 화가 치밀었다. 부모한테 그게 할 소린가 말이다. 속이 부글부글 끓어올랐 지만 나는 그저 앉아만 있었다. 하지만 토드는 아니었다. 반 초 정도 망설이더니 차 밖으로 튀어나갔다. "레지나 수녀님." 나는 아들이 중얼거리는 소리를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