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송동다마스퀵서비스 삼송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1. 13:42

?



삼송동다마스퀵서비스 삼송 오토바이퀵




























우리는 워싱턴의 악명 높은 교통체증 속으로 묻혀들어 갔다. 그러나 무스타파는 전혀 짜증스런 표정이 아니었다. 혹시 진짜 천사? 심지어 무례하게 끼여드는 주제에 가운뎃손가락을 흔들어대는 적에게 손을 흔들어 주기까지 했다. 그 모습을 보자니 울컥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 "있잖아요, 무스타파. 저건 인사가 아니 에요." "인사가 왜 아니예요. 여기 오면 자기를 기억해달라는 표시잖아요." 무스타파는 정말 마음씨가 좋은 사람이었다. 이윽고 우리는 주유소에 도착했다. "영업 끝났습니다. 가스밖에 없어요." 수리공이 딱딱 거렸다. 가스로 독살 당해볼래? 나는 잔뜩 구겨진 얼굴로 수리공을 노려봤다. "비 맞아요, 조. 들어갑시다." 무스타파가 웃으면서 주유소의 작은 사무실로 나를 데리고 들어갔다. 세상에, 그 자리에서 무스타파는 힘 하나도 안 들이고 수리공을 설득했다. 견인 트럭을 몰고 무시무시한 밤길을 헤치고 나가 내 차를 가지고 오도록 말이다. "70불이예요." 수리공이 말했다. 삼송동퀵서비스 삼송동퀵 삼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삼송동오토바이퀵 삼송동다마스퀵서비스 삼송동다마스퀵 삼송동라보퀵서비스 삼송동라보퀵 삼송동야간퀵서비스가격 삼송동야간퀵가격 삼송동다마스퀵비용 삼송동오토바이퀵비용 삼송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삼송퀵서비스 나는 지갑을 꺼내서 각종 신종 신용 카드를 보여주었다. "현금이요." "난 지금…." 순간 내 팔을 잡는 손길이 느껴졌다. 무스타파 가 윙크를 하더니 지폐뭉치를 꺼내들었다. "이십, 사십, 육십 그리고 십을 더하면 칠십불이 네요. 자, 리크, 최대한 빨리 부탁해요, 조한테는 지금 집에서 걱정하고 있는 아내와 자식들 이 있어요."" 아, 그럼요." 리크는 새 친구를 기쁘게 하고 싶어 안달이 난 표정으로 얼른 동 의했다. 아니, 무스타파가 이 친구 이름을 어떻게 알았지? 수난 수리공의 주머니에 맹인도 알아볼 수 있을 만큼의 큼직한 글자로 새겨진 이름이 보였다. 나 같으면 이 사람의 이름을 부를 생각도 못했을 것이다. 이쯤대면 나를 대하는 것과 무스타파를 대하는 수리공의 반응 이 얼마나 다른지 설명할 필요도 없었다. 무스타파는 사람들의 좋은 면을 이끌어낼 줄 알았 다.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 물론 친절함이 한 몫 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무스타 파는 진정으로 사람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었고, 그 마음은 저절로 느껴져서 환한 빛이 나 올 정도였다. 그러나 그 친절한 남자에게 더 이상 신세를 질 수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