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산동다마스퀵서비스 동산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1. 13:43

?



동산동다마스퀵서비스 동산동 오토바이퀵




























나는 재빨리 수표를 썼다. 거기에다 무스타파가 할애한 시간에 대한 보상으로 50불을 추 가했다. "너무 고마웠어요. 무스타파. 더 이상 당신의 시간을 뺏지 않겠어요." "아뇨, 아닙니 다. 아내는 세인트 루시아에 살아요. 겨울에는 여기 얼씬도 안 하죠. 그래서 퇴근 후엔 내 시간이예요." 그는 내 수표에 눈길 한번 안 줬다. 하지만 나는 그의 손을 잡아 수표를 쥐어 주었다. "이거 현금으로 꼭 바꾸겠다고 약속해요." "걱정말아요, 바꿀게요." 무스타파와 나는 수리공이 내 차를 가지고 돌아올 때까지 세인트 루이스며 워싱턴의 택시 사업 그리고 내 가 족까지 별의 별 이야기를 다 나눴다. 나는 다시 한번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손을 내밀었다. "아직 아니예요, 조." 무스타파가 내 차 트렁크를 열더니 스페어 타이어를 꺼내며 말했다. 그러자 리크까지 나섰다. "저도 돕 겠습니다. 이 양반 빨리 식구들한테 돌아갈 수 있게 우리가 도와야죠." 무스타파와 리크는 나란히 서서 주유소에서 멀어지는 나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 내 카리브해 출신 친구가 수리 공에게 커피 한잔하자고 초대하는 모습이 눈에 선했고, 나는 동산동퀵서비스 동산동퀵 동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동산동오토바이퀵 동산동다마스퀵서비스 동산동다마스퀵 동산동라보퀵서비스 동산동라보퀵 동산동야간퀵서비스가격 동산동야간퀵가격 동산동다마스퀵비용 동산동오토바이퀵비용 동산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동산동퀵서비스 소외감까지 느꼈다. 집에 도착 하니 아내는 상상했던 대로 몸져놉기 일보직전이었다. 그러다가 무스타파의 이야기를 듣자 당장 그 자리에서 감사 편지를 썼다. 두 딸도 따라서 썼다. 그러나 복잡한 일상 속에서 그 사건은 충분히 빛이 바랠 수도 있었다. 기껏해야 친구들과 잡담을 하면서 꺼내는 심심풀이 로 전락할 수도 있는 이야기였다. 하지만 무스타파는 달랐다. 이틀 뒤 아내가 한 통의 편지를 말없이 건넸다. 봉투를 뜯자 50불이 떨어져 나왔다. 무스타파의 편지도 함께였다. '조, 당신의 돈은 받지 않을래요. 언젠 가 누가 나를 도와주면서 그 대가로 도움이 필요한 다른 사람을 도와주라고 하더군요, 당신 에게 바라는 것도 그것뿐이에요. 다른 사람을 도우세요. 당신의 작은 도움을 한 사람씩 거칠 때마다 불어나는 친절의 눈덩이로 생각하세요. 그러다 보면 그 눈덩이가 결국 세상을 덮을 만큼 커질 수도 있을 거예요. 당신의 친구, 무스타파.' 내가 과연 내 친구의 이상에 값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이제 적어도 나는 도로에서 전투복을 벗고 온화한 민간인으로 예 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