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유동다마스퀵서비스 선유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2. 14:45

?



선유동다마스퀵서비스 선유동 오토바이퀵




























거울은 증오스런 나의 적이었 다. 나는 평생을 미운 오리 새끼로 살아갈 내 신세가 한없이 절망스러웠다. 나도 모르게 한 숨이 푹푹 새어나왔고, 도대체 어디에도 희망은 없어 보였다. 이모를 조금만 닮았다면, 털 끝만큼이라도 닮은 구석이 있다면 내 인생도 달라질 수 있을 텐데.... 시모나, 너처럼 매력 없는 인간은 아무도 사랑하지 않을꺼야.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봐. 너라면 너같은 애를 사랑 할 수 있겠니? 그날도 나는 자기 혐오와 연민의 감정을 동시에 느끼며 오후 내내 침대위에 웅크리고 있 었다. 그때 아래층에서 소란한 기척이 들려왔다. 레일라 이모가 온 모양이었다. 나는 이모 를 반갑게 맞이하고 싶었지만 너무 우울해서 그냥 그대로 있었다. 그런데 잠시 후 어머니 와 이모는 이층 거실로 올라와 차를 마셨다. 거실은 내 침실 바로 옆에 있었다. 그래서 전혀 의도한 바도 없었는데 나는 빼꼼히 열린 문틈으로 들려오는 어머니와 이모의 대화를 엳듣게 되었다. 어떤 대목이었을까. 갑자기 나팔 소리처럼 커진 이모의 목소리가 또렸하게 내 귀에 들려왔다. "언니, 시모나 말이야. 걘 어쩌면 그렇게 선유동퀵서비스 선유동퀵 선유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선유동오토바이퀵 선유동다마스퀵서비스 선유동다마스퀵 선유동라보퀵서비스 선유동라보퀵 선유동야간퀵서비스가격 선유동야간퀵가격 선유동다마스퀵비용 선유동오토바이퀵비용 선유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선유동퀵서비스 눈이 아름다운지 모르겠어. 뭔가에 집중 할 때 보면 밝고 영롱한 게 정말 매력적이야." 아름답다..., 아름답다고? 내몸에 매력적인 구석이 있다고? 설마, 그럴 리가..., 나는 용 수철처럼 튀어 일어나 거울 앞으로 달려갔다. 거울 안에는 매일 아침마다 봐 왔던 깊은 갈 색 눈이 나를 빤히 쳐다보고 있었다. 하지만 자세히 보니 예전과는 다른 것도 같았다. 그러 고 보니 내 눈꼬리가 약간 올라간 것이 아몬드 모양에다가 금빛 가루를 살짝 입혀놓은 것도 같았다. 눈동자 속에도 뭔가 열정적인 불꽃이 이글거리고 있는 것 같은데? 나는 갑자기 아름답게 변한 내 눈을 다른 각도에서 보기 위해 고개를 이리 돌리고 저리 돌렸다. 놀라운 일이었다. 전에는 한번도 느끼지 못했는데 내 눈이 꽤, 예뻐 보였다. 레일라 이모의 그 말 한마디는 그 뒤, 내가 성장하여 체형이 잡힐 때까지 나의 버팀목이 되었다. 미운 오리 새끼 는 이윽고 백조가 된 것이다. 이제 와서 생각해 보면 이모는 내가 얼마나 외모 콤플렉스에 시달리며 부끄러워 했는지를 알았던 거 같다. 그렇다고 이모가 한 말 때문에 갑자기 내 몸 전체가 아름답다고 느낀 것은 아니다. 하지만 나는 이모의 그 말에 힘입어 적어도 몇 년은 당당히 버틸 수 있을만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