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자동다마스퀵서비스 대자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2. 14:47

?



대자동다마스퀵서비스 대자동 오토바이퀵




























"이리 나오렴, 아스타. 오줌누고 싶어 죽겠지?" 개는 꿈쩍도 안했다. 훈련받을 때 듣던 언어가 아니니 당연한 일이었다. 그러나 나는 난 그쪽 말을 한 마디도 모르니 어쩐다? 그래 도 방법은 있었다. 나는 허벅지를 치면서 세계 공통어인 몸짓언어를 해보였다. 이리 와! 아스타는 땅으로 뛰어내려 나와 함께 제일 가까운 나무로 갔다. "시원하게 볼일 보거라." 그 말은 아주 제대로 알아들었다. 녀석은 맺힌 한을 풀 듯이 오줌을 지독히도 많이 눴다. 아 스타는 뜰에 있는 풀과 나무마다 제 오줌으로 영역 표시를 하면서도 내게서 눈을 떼지 않았 다. 드디어 볼일을 끝마쳤을 때, 나는 아스타를 쓰다듬어 주기 위해 손을 뻗었지만 녀석은 아무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개 훈련사로 30년 동안 일했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었다. 이 녀석 도대체 왜 이래? 독스와는 영 딴판이었다. 덩치 좋은 로트와일러종인 독스는 순찰견 이자 쇼 챔피언 그리고 '마니아' 라는 캐나다 방송 연속극에 출연하는 TV 스타였다. 독스는 내 파트너이며 오래 된 친구였고 그 순간에도 집안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는 개였다. 그 녀 석은 나만 보면 언제라도 몇 년만에 만난 것처럼 반기곤 했다. 생각 같아서는 당장 독스한 테 가 보리고 싶었다. 하지만 오자마자 개집에 가둔다는 게 대자동퀵서비스 대자동퀵 대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대자동오토바이퀵 대자동다마스퀵서비스 대자동다마스퀵 대자동라보퀵서비스 대자동라보퀵 대자동야간퀵서비스가격 대자동야간퀵가격 대자동다마스퀵비용 대자동오토바이퀵비용 대자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대자동퀵서비스 너무 가혹하다는 생각이 들었 다. 여행하느라 온몸이 얼음처럼 굳어 있을 게 분명했다. 나는 다시 머리를 쓰다듬어 주려고 팔을 뻗었다. 그러나 아스타는 또 피했다. "뭐가 필요한지 알겠다. 놀고 싶은 거지?" 아스 타가 실성한 사람 보듯 나를 쳐다보았다. "한번 해보자구. 손해볼 건 없잖아?" 나는 공을 집어서 던졌다. 아스타의 귀가 쫑긋 서 더니 몸 전체가 긴장으로 탄탄해졌다. 이내 무서운 속도로 내달리더니 순식간에 내 옆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나는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개가 물고 있는 공을 빼내 려고 잡아당긴 것이다. 목청 깊은 곳에서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들었지만 그 경고를 무시해 버렸다. 순간 아스타가 입을 콱 다물었다. 그러더니 눈 깜짝할 사이에 육중한 몸으로 나를 들이받았다. 나는 다리가 휘청 꺽이며 주저앉고 말았고, 마지막 순간에 겨우 팔뚝으로 얼굴 을 가릴 수 있었다. 가죽 재킷이 아스타의 어금니에 찢겨져 나갔다. 경찰생활15년 경험으 로 미루어 볼 때 녀석이 나를 크게 해치려 드는 게 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