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관산동다마스퀵서비스 관산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2. 14:50

?



관산동다마스퀵서비스 관산동 오토바이퀵




























아니나 다를까. 아스타의 어 금니가 두꺼운 청바지를 찢어 버리더니 무방비 상태에 있는 내 얼굴을 향해 달려들었다. 난 생 처음으로 개가 무서워졌다.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길이라고 생각하면서 나는 간신히 무릎을 가슴 쪽으로 구부렸다. 그래 지금이다! 퍽! 나는 무릎을 힘껏 펴서 개를 걷어찼다. 녀석이 잔디 위로 날아갔다. 땅에 나동그라지더니 옆구리가 오르락내리락할 정도로 헉헉대 면서 살의 가득한 눈으로 나를 노려보았다 . 나는 조심스럽게 일어났다. 다행히도 다친 데는 없었다. 개가 입술을 치켜올려 어금니를 드러냈다. 죽을 때까지 충성한다고? 누구의 죽음이 라고 밝히지 않은게 다행이군. 그리고 2년이 흘렀다. 아스타와 함께 하는 일과는 평이했다. 저녁이 되면 개집에서 데리고 나와 순찰차에 태우고 내 구역을 돌았다. 그리고 아침이면 다시 개집에 집어넣었다. 나는 그 개를 좋아했고 또 존중했다. 하지만 일정한 거리를 두었다. 사실대로 말하자면 아스타와 친 해질 필요는 없었다.나에게는 독스가 있었으니까. 하지만 당당하던 내 애견은 이제 할아버지 가 다 되어 세월이 정한 죽음의 시간을 코앞에 두고 있었다. 어느 해 봄 한결같이 순종하 고 내 친절에 사랑으로 보답했던 친구 독스가 내 팔에 안겨 마지막 숨을 거뒀다. 나는 온몸 의 수분이 바닥날 때까지 울었고, 아스타는 그 광경을 관산동퀵서비스 관산동퀵 관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관산동오토바이퀵 관산동다마스퀵서비스 관산동다마스퀵 관산동라보퀵서비스 관산동라보퀵 관산동야간퀵서비스가격 관산동야간퀵가격 관산동다마스퀵비용 관산동오토바이퀵비용 관산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관산동퀵서비스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보고 있었다. 며칠 뒤 나는 힘겨운 순찰을 끝내고 아스타를 집에 들여보내주며 무심히 귀 뒤를 긁어주었 다. 아스타는 평소처럼 얼어붙거나 뒷걸음치지 않았다. 대신 내 손가락에 기대면서 따뜻한 코를 조심스럽게 대는 것이 아닌가. 아스타의 갈색 눈은 대결을 하려는 게 아니라 슬프게 애원하는 것처럼 보였다. 생각해보니 녀석이 내게 공격성을 드러내지 않은지도 꽤 오래된 것 같았다. 아스타를 두 손으로 거칠게 문질러주니 녀석은 꼬리를 양 옆으로 흔들어댔다. 그제야 아스타를 이해할 수 있었다. 녀석이 훈련받은 네덜란드는 개를 기름 잘 친 기계 이 상으로 대하지 않는 곳이었다. 그런 터에 칭찬이나 애정은 낯선 감정일 수 밖에 없었다. 하 지만 아스타도 살아 숨쉬고 감정이 있는 동물이었다. 제딴에는 내게 잘한다고 했는데 내가 알아듣지 못하고 지내왔던 것이다. "미안하다, 이 놈아. 너도 기회를 달라 이거지?" 아스 타가 내 손을 핥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