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발산동다마스퀵서비스 정발산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5. 13:01

?



정발산동다마스퀵서비스 정발산 오토바이퀵




























그러고 나서 목공은 황하를 건너 그동안 효산 골짜기에 버려진 병사들의 시체를 모다 제사를 지낸 후 매장했다. 또한 모든 병사들로 하여금 사흘 동안에 걸쳐 통곡하게 한 다음 이렇게 선언했다. "그대들 병사들이여, 나의 맹세를 들으라. 우리들의 조상들은 매사에 있어 노인들의 말씀을 항상 따랐었다. 나는 그 계율을 어기고 건숙과 백리해의 충언을 무시했기 때문에 수많은 충성스러운 병사를 죽음에 이르게 했도다. 실로 통탄할 일이다. 그래서 나는 여기서 새로이 태어나는 후세와 자손들을 위하여 나의 과오를 분명히 밝히는 것이다." 모든 병사들은 목공의 그와 같은 말을 듣고 머리를 숙이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우리 대왕 폐하께서는 참으로 우리 병사들을 소중히 여기시는구나. 그렇기 때문에 오늘의 승리를 얻은 것이 분명하다." 이듬해에 목공은 유여가 세운 작전 계획에 따라 서쪽의 융족을 토벌했다. 그리하여 융왕 치하의 열두 나라를 모두 차지함으로써 영토를 천 리나 넓히기에 이르렀고, 마침내 융나라 전체를 지배하게 되었다. 이에 주나라 천자는 목공에게 금으로 만든 북을 하사하고 정발산동퀵서비스 정발산동퀵 정발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정발산동오토바이퀵 정발산동다마스퀵서비스 정발산동다마스퀵 정발산동라보퀵서비스 정발산동라보퀵 정발산동야간퀵서비스가격 정발산동야간퀵가격 정발산동다마스퀵비용 정발산동오토바이퀵비용 정발산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정발산퀵서비스 그 공적을 찬양했다. 목공이 중원에 진출하지 못한 이유 목공은 재위 39년 만에 사망하여 옹땅에 매장되었다. 그러자 목공을 따라 스스로 목숨을 끊고 순사(왕이 승하하면 이를 따라 그를 모시던 신하들이 함께 자살하는 것)한 사람이 1백 77명에 달했다. 모두 목공의 유언에 의한 것이었다. 사람들은 "황조의 시"를 지어 읊으며 그들의 순사를 슬퍼하였다. 후세 사람들은 목공을 이렇게 평가했다. '진나라 목공은 영토를 넓혀 나라를 번영시켰다. 동쪽으로는 강국 진을 제압했고 서쪽으로는 융족을 지배했다. 그만한 업적을 이루었으면서도 그는 제후들의 맹주가 되지는 못했다. 그것은 당연한 노릇이라고 하겠다. 자기가 죽으면서 후사를 세우기를 잊고, 또한 신하들을 순사시킨 것으로도 그것을 알 수 있다. 역대의 성왕들은 서거할 때에도 또한 후세를 위하여 은덕을 베풀어서 그 본을 보였다. 하물며 백성들이 애석히 여기지 않을 수 없는 유능한 신하들을 순사시키지는 않았다. 목공이 중원에 진출하지 못했던 것은 그러한 결점이 있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