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백석동다마스퀵서비스 고양 백석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15. 13:03

?



백석동다마스퀵서비스 고양 백석 오토바이퀵




























전에 내가 잡혔던 것은 그들이 오해했기 때문인데, 당신이 나를 바로 보셔서 구해 주셨으니 당신은 지기입니다. 하지만 나를 예의로써 대하지 않았으니 진정한 친구라 할 수 없소. 차라리 구해주지 않고 그냥 둔 것만 일이오." 안영은 그 말을 듣고 나자, 그를 모셔들여 정중하게 예의로 대접했다. 마부와 아내 하루는 안영이 외출을 하는데, 마부의 아내가 문틈으로 자기 남편을 살펴보았다. 그랬더니 남편이 안영의 말을 모는데, 채찍을 휘두르면서 마치 자기가 재상인 양 의기양양해 하는 것이었다. 이윽고 저녁 때 남편이 돌아오자, 그녀는 남편에게 헤어지자고 말했다. 남편이 그 이유를 물으니 그녀는 이렇게 대답하는 것이었다. "안영 어른은 키가 6척도 안되건만 재상으로 그 이름을 천하에 떨치고 계신데, 그 분을 보니 생각에 잠겨 겸손한 모습입니다. 그런데 당신은 8척이나 되는 몸을 가지고, 기껏 남의 마차나 끄는 처지에 잘난 체는 혼자 다 하고 있으니.... 그래서 헤어지기로 한 것입니다." 그러자 마부가 사과하며 말했다. "당신 말이 옳소. 다시는 안 그럴 것이니 용서하구료." 그 후 마부의 태도는 몰라보게 겸손해졌다. 안영은 마부가 달라진 것을 느끼고 백석동퀵서비스 백석동퀵 백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백석동오토바이퀵 백석동다마스퀵서비스 백석동다마스퀵 백석동라보퀵서비스 백석동라보퀵 백석동야간퀵서비스가격 백석동야간퀵가격 백석동다마스퀵비용 백석동오토바이퀵비용 백석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고양 백석퀵서비스 그에게 이유를 물었다. 마부로부터 자초지종을 듣게 된 안영은 자기 잘못을 반성해 고칠 줄 아는 점을 높이 평가해 군주에게 그를 추천했다. 그리하여 마부는 대부 벼슬에 오르게 되었다. 사마천은 이렇게 말한다. "안영은 장공이 신하에게 죽음을 당했을 때, 그 시체 앞에 엎드려 곡하고 애도했으나 곧바로 자리를 떠 버리고 모반자를 치지 않았다. 그가 의를 보고도 행하지 않은 비겁자였던가? 그렇지 않다. 그는 임금에게 충간할 적에는 조금도 굽히지 않았다. 이는 참으로 '나아가서는 충성을 다할 것을 생각하고, 물러와서는 허물을 고칠 것을 생각한다'는 것을 말해 주고 있다. 만약 안영이 오늘 살아 있다면 나는 기꺼이 그의 마부가 되어도 무방할 만큼 그를 흠모한다."